셀럽 뉴스

‘약한 영웅’의 강함

2022.11.24

by 오기쁨

    ‘약한 영웅’의 강함

    안방극장에 새로운 영웅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약한 영웅 Class 1>의 거센 돌풍이 시작됐습니다.

    동명의 원작 웹툰으로도 유명했던 <약한 영웅 Class 1>은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알려진 후 기대를 높였는데요. 역시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상위 1%, 성적만 좋고 약한 소년인 줄 알았던 모범생 ‘연시은(박지훈)’이 교실 내 수많은 폭력에 맞서나가는 성장형 고교 액션 드라마입니다. 연시은의 곁에는 처음으로 친구가 된 ‘수호(최현욱)’와 ‘범석(홍경)’이 있죠. 이들은 자신이 가진 지식을 바탕으로 전략을 짠 후 어두운 세계를 타파해나갑니다.

    주인공 연시은은 조용한 모범생이지만, 자신을 노리는 무리에게는 자비 없이 주먹을 날립니다. 아이돌에서 차근차근 배우의 길을 밟고 있는 배우 박지훈은 뜨거움과 차가움을 오가는 눈빛과 표정으로 완벽하게 연시은으로 변신했습니다. 서늘한 얼굴에 들끓는 분노가 매력적으로 다가오죠.

    배우 최현욱과 홍경 역시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해 몰입감을 더합니다. 지질하지만 멋진 그 중간 어딘가에 있는 인물의 디테일을 잘 살려냈습니다.

    그동안 학원물은 많았지만 <약한 영웅 Class 1>은 다른 결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학교 액션물이면서 성장물로 사회문제까지 제대로 녹여냈다는 점입니다. 실감 나는 교실 내 권력관계와 학교에서만 볼 수 있는 도구를 활용한 액션 장면도 흥미롭습니다. 더불어 세 소년이 보여주는 우정과 성장의 드라마는 묘한 따뜻함을 주기도 하죠.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강해진 영웅들의 이야기 <약한 영웅 Class 1>. 지금 웨이브에서 만나보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Wavv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