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오는 날 뭐 입지? 새하얀 눈과 찰떡인 셀럽 스타일링

Fashion

눈 오는 날 뭐 입지? 새하얀 눈과 찰떡인 셀럽 스타일링

2022-12-07T18:00:30+00:00 2022.12.07|

비단 하얗게 덮인 세상이 아름다워서만은 아닙니다. 눈 오는 날은 그 어떤 겨울날보다 포근하거든요. 추위 걱정은 살짝 던 채, 겨울 맛 나는 패션을 선보이기에 알맞은 날씨죠.

@kourtneykardash

@kendalljenner

물론 이 정도의 과감함을 발휘하진 못하겠지만요.

@traceeellisross

@kourtneykardash

그럼에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네온 컬러를 추천합니다. 맥시한 기장의 코트나 스키복처럼 아우터와 팬츠까지 셋업으로 매치합시다. 온몸이 오직 한 가지 색깔로만 덮일 수 있도록요. 허옇게 덮인 세상에 별처럼 반짝일 기회입니다.

시린 눈이 걱정이라면 그보다 한 단계 더 톤을 낮춰주면 됩니다. 대신 컬러풀한 감각은 낮추지 말고요.

@sophiet

지난 시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미우미우의 2021 F/W 컬렉션 이후 연한 톤의 컬러가 그 어느 때보다 인기인 듯한데요. 양면 색종이 같은 쨍한 색감보다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이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 제격입니다.

특히 핑크색은 사랑스러운 무드를 뽐내기에 안성맞춤!

눈 덮인 자연으로 떠날 예정인가요? 북실북실한 모피 소재 아우터가 이 장엄한 배경과 잘 어울리겠군요. 이너를 굳이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라운지 웨어도 문제없죠. 움직임이 편한 옷일수록 자연스러운 멋이 제대로 살거든요. 발라클라바나 비니 같은, 겨울 필수 액세서리는 잊지 말고 챙겨주고요!

@kendalljenner

도시인의 세련미를 잃고 싶지 않다면 모노톤으로 미니멀하게 꾸며보세요. 평소에는 흔한 데일리 룩이었을지 몰라도 순백의 세상에 서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눈길을 걷는 것 자체로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이 자동 완성되죠. 대신 슈즈만큼은 질긴 장화나 두꺼운 플랫폼을 자랑하는 부츠를 선택할 것! 부드러운 눈 위에서도 시크함을 잃지 않으려면요.

@bellahadid

@bellahadid

패션도 패션이지만, 그저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뛰어놀고 싶나요? 그렇다면 벨라 하디드의 룩을 참고합시다. 눈 오는 날이면, 아이처럼 놀기에 딱인 옷만 골라 입는 그녀거든요. 주로 스포츠 저지나 패딩 베스트, 후디와 같은 아이템으로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요소를 더하는 편입니다.

@bellahadid

뽀얀 눈과 분간이 안 갈 정도로 흰 바지와 든든한 레더 재킷, 그 안에는 다운 재킷을 야무지게 레이어드한 룩이 가장 시도하기 좋겠군요! 눈에 젖을 걱정 없이 신나게 뒹굴며 패셔너블함도 챙길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