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행운 가득한 2023을 위하여! 토끼 뷰티 아이템 9

2023.01.06

by 박세미

    행운 가득한 2023을 위하여! 토끼 뷰티 아이템 9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 더 높이 도약할 당신을 위해. 

    사막이 아름다운 것은 어딘가에 우물을 숨기고 있기 때문이야.”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속 말처럼 우리의 겨울은 더 견고하고 선명하게 빛나는 그날을 위해 이리도 춥고 긴 것이겠죠. 다사다난했던 무수한 날들은 뒤로하고 이젠 충만한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할 차례. 새잎과 눈부신 꽃을 피워낼 시간입니다.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 폴짝폴짝 뛰는 토끼처럼 더 높이 도약할 당신을 응원하는 뷰티 아이템들이 도착했습니다. 지금이 아니면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뉴이어 에디션은 올 한 해 당신에게 행운의 증표가 되어줄 거예요.  

    SULWHASOO 윤조 에센스 토끼의 해 에디션 90ml, 14만원

    10초에 하나씩 팔리는 설화수 No.1 에센스, 윤조 에센스가 풍요와 번영의 상징인 토끼 한 쌍을 품고 돌아왔습니다. 눈 속에서 맑게 피어나는 매화를 찾아온 토끼를 한국의 민화 기법으로 풀어낸 것이죠. 나쁜 기운을 물리칠 것만 같은 소담하고 깨끗한 매력의 윤조 에센스는 지금이 아니면 만날 수 없으니 지금 쓰고 있는 에센스의 잔량 체크가 시급합니다.  

    VITALBEAUTIE 28ea+15ea 추가 증정, 9만6,000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 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토끼해를 맞아 키티버니포니와 콜라보레이션해 완성한 토끼 키트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유니크한 토끼 패턴 패키지와 콜라보레이션 파우치를 포함한 특별 구성품이 담긴 스페셜 세트!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건강관리를 시작할 당신을 응원합니다. 

    ETUDE 플레이 컬러 아이즈 3g, 2만4,000원

    귀여운 토끼 캐릭터, 쿠키(Cooky)를 모티브로 한 2023년 새해 한정 BT21 스페셜 팔레트. 여섯 가지 셰이드로 구성한 아이섀도 팔레트로 크리미한 베이스부터 깊은 음영을 위한 다크 컬러, 시머링한 반짝임의 하이라이터로 알차게 채웠다는 점! 몽글몽글한 젤리 타입 텍스처라 손으로 쓱쓱 펴 발라도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완성도를 끌어올려줍니다. 새해엔 에뛰드 팔레트와 함께 똥손 탈출!  

    HOURGLASS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 4g, 가격 미정

    아워글래스의 2023년 첫 신제품은 비건 립스틱,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입니다. 럭셔리한 골드 마그네틱 패키지에 시크하게 인그레이빙한 토끼 심벌이 눈에 띕니다. 이는 2023년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동물 성분을 배제하려는 브랜드의 핵심 철학을 내포하고 있죠. 21가지 강렬한 컬러로 2023년 나만의 오라를 만들어보세요. 

    CHANTECAILLE 바이오 리프팅 세럼 플러스 이어 오브 더 래빗 50ml, 54만2,000원

    레드 패키지에 래빗 일러스트가 새겨진 2023년 뉴 바이오 리프팅 세럼 플러스. 기존 제품보다 20ml 더 큰 용량으로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식물 줄기세포 5개에서 추출한 펩타이드가 피부를 탄탄하게 하고 안색을 맑게 하는 바이오 리프팅 세럼으로 노화의 징후에서 한 발짝 멀어지기를! 

    ATHÉ 어센틱 립밤 토끼풀 3.4g, 3만3,000원

    토끼가 좋아하는 토끼풀(클로버)을 컨셉으로 한 어센틱 립밤 토끼풀 에디션. 싱그러운 풀잎색의 포뮬러는 색상과 달리 실제 바르면 입술 온도에 반응해 생기 넘치는 핑크빛으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발견하면 행운이 따라오는 네 잎 클로버처럼 행운의 메시지를 가득 전하는 2023년 필수 럭키템! 

    KÉRASTASE 엘릭서 얼팀 래빗 에디션 100ml, 6만2,000원

    새해엔 모발 관리도 놓칠 수 없겠죠? 마룰라와 카멜리아 오일이 끈적임 없이 고농축 영양을 공급하는 케라스타즈의 베스트셀러 헤어 오일도 새해 에디션으로 돌아왔습니다. 풍성하고 윤기가 흐르는 모발은부내’ 나는 첫인상을 위한 전제 조건. 엘릭서 얼팀 래빗 에디션과 함께 올 한 해는 토끼털처럼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모발로 가꿔보길! 

    SOORYEHAN 효비담 발효 크림 설토끼 에디션 75ml, 10만8,000원

    모던 민화 작가 서하나와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수려한 효비담 발효 크림 설토끼 에디션. 150% 증량된 넉넉한 용량은 물론 절로 웃음 짓게 만드는 계묘년 모티브 패키지가 특별함을 더합니다. 지리산 해발 700m에서 자란 귀한 발효 자연삼 성분은 그동안의 홈케어에 부스터가 되어줄 거예요. 더 찬란하게 빛날 2023년을 위하여!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위시풀 래빗 에디션 14gX2ea, 4만2,000원

    수분 에센스 성분을 71% 함유해 스킨케어한 듯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커버하는 AGE20’S 쿠션이 토끼 프린트 설빔으로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풍요의 상징이라 알려진 토끼가 복주머니를 안고 있는 귀여운 일러스트 패키지라면 마다할 이유가 없겠죠? 나쁜 기운을 몰아내고 복을 불러온다는 레드&골드 복주머니가 새해 행운과 축복을 기원합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박세미
    이미지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