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위한 ‘펫캉스’ 숙소 5

2023.02.03

by 이정미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위한 ‘펫캉스’ 숙소 5

    여행할 때마다 늘 반려동물이 머물 수 있는 숙소부터 고민하는 ‘펫팸족’이신가요? 그렇다면 국내 유수의 호텔과 리조트가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펫 객실과 패키지에 주목하세요!

    포시즌스 호텔 서울

    Instagram @fsseoul

    도심 속 5성급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펫캉스를 원한다면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전개하는 ‘팸퍼 유어 펫’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세요. 해당 프로모션에는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베르그 앤 릿지의 펫 하우스와 특별 제작한 하네스, 코펜하겐 레시피의 유기농 사료 스타터 키트 등이 포함됩니다. 또 풍선 장식도 설치해 사랑스러운 인증샷도 남길 수 있죠. 조식을 룸서비스로 제공해 객실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입니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Instagram @josunpalace

    펫 패키지인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을 꾸준히 선보여온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현재 세 번째 버전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위그힐 에너지바, 산타 마리아 노벨라 샴푸, 펄펄날개 에너지 데일리 티, 펫 토이 등 이색적인 웰컴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합니다. 더불어 반려동물용 러닝머신, 슬라이드 계단, 배변 패드, 유모차 등 다양한 제품을 렌탈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Instagram @lescape_hotel

    Instagram @lescape_hotel

    레스케이프의 모든 펫 객실에는 무선 청소기, 공기 청정기 등 다이슨 대표 제품 4종을 비치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반려동물과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하울팟의 침대와 나누의 친환경 식기, 광동제약의 ‘견옥고’ 영양제, 레스케이프 시그니처 토이 등 반려동물을 위한 어메니티도 풍성하게 제공하죠. 객실 바깥에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6층에 자리한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는 펫 존을 따로 마련해 같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반려동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테라피 세미나도 진행합니다. 또 호텔 근처 남산 둘레길을 산책하는 것도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방법이 되겠죠?

    소노 호텔 앤 리조트

    Instagram @sonohotels

    소노 호텔 앤 리조트는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 소노캄 고양, 쏠비치 양양에 ‘소노펫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머물 수 있는 펫 프렌들리 객실은 물론, 반려동물 전문 셰프가 만든 음식을 제공하는 ‘띵킹독(Thinking Dog)’ 레스토랑, 펫 전용 스파 시설, 24시간 운영해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호텔 시설인 ‘소노 펫 보딩(Sono Pet Boarding)’ 등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켄싱턴 리조트 충주

    Facebook @kensingtonhnr

    리조트 전체를 펫 프렌들리 존으로 운영하는 켄싱턴 리조트 충주는 무려 270평 규모의 펫 파크를 비롯해 야외 펫 수영장, 펫 카페 등 반려동물을 위한 맞춤형 부대시설을 갖추었습니다. 또 개별 운동장과 바비큐장이 포함된 프라이빗 타입의 펫 객실이 있어 보다 편안한 펫캉스를 즐길 수 있죠. 다채로운 페키지도 운영하는데, 특히 펫 텐트와 펫 전용 BBQ 서비스가 포함된 캠핑 패키지인 ‘캠핑 위드 펫’을 통한 반려동물과의 감성적인 ‘불멍’ 타임을 놓치지 마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포토
    포시즌스 호텔 서울,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레스케이프 호텔, 소노 호텔 앤 리조트 인스타그램, 켄싱턴 호텔 앤 리조트 페이스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