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정호연이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선택한 립은? 2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3.02.22

by 이정미

    정호연이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선택한 립은? 2월 넷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엿본 요즘 핫한 립템.

    정호연

    지난 19일(현지 시간) 열린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시상자로 참석한 정호연. 그녀의 입술 컬러는 루이 비통의 금빛 튜브 톱 드레스만큼이나 포토월을 밝히며 강렬히 빛났는데요.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박니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랑콤의 립 라이너 132호 Caprice를 사용해 선명한 입술선을 그린 후,  랑콤 압솔뤼루즈 드라마 505호 Attrape Coeur 매트 립스틱과 154호 DIS OUI 리퀴드 립스틱을 사용해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고 하는군요. 최근 랑콤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새롭게 선정된 그녀다운 선택이죠?

    지수

    블랙핑크 지수는 얼마 전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까르띠에의 하이 주얼리 컬렉션 ‘보떼 두 몽드(Beautés du Monde)’ 쇼에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959호 포에버 볼드 컬러가 우아한 올 블랙 룩, 까르띠에의 주얼리와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군요.

    선미

    펜디의 국내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팔라초 펜디 서울’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한 선미. 음영을 차곡차곡 쌓은 아이 메이크업이 돋보이는데요. 립은 소프트 브라운 컬러로 베이스를 바른 후, 구찌 루즈 112호 샐리 소프트 허니와 샤넬 립 앤 치크밤 3호 바이탈베쥬를 입술 안쪽에 진하게 발라 입술까지 음영을 통한 입체감을 살렸습니다.

    금새록

    코럴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금새록의 메이크업을 참고해도 좋겠군요. 맥의 피치스톡과 루즈 디올 포에버리퀴드 459호 포렌코즈 러디를 블렌딩해 바른 립이 금새록 배우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배가하는데요. 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홍아르더 본점 원제홍 부원장이 전한 팁처럼, 생기를 더하고 싶다면 립과 비슷한 피치 컬러의 아이섀도나 블러셔를 함께 활용해보세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