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프리퀄이 나온다?

2023.06.01

by 오기쁨

    ‘슬기로운 의사생활’ 프리퀄이 나온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슬의생)>과 관련된 드라마가 나온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합니다.

    한 매체가 <슬의생> 주인공으로, 밴드 ‘미도와 파라솔’ 멤버 이익준, 채송화, 김준완, 안정원, 양석형의 대학 시절을 다룬 프리퀄 드라마 혹은 시즌오프 시리즈가 나온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해당 작품의 크리에이터로 <슬의생> 신원호 PD가 참여한다고도 덧붙였죠.

    신원호 PD가 연출한 <슬의생>은 2020년 시즌 1, 2021년 시즌 2를 방송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20년 지기 친구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려 많은 공감을 얻었죠.

    대학 동기로 그려진 5인방 이익준, 채송화, 김준완, 안정원, 양석형은 극 중에서 취미로 밴드 활동을 하는데요, 매회 드라마의 전개에 맞는 음악을 배우들이 직접 연주하고 노래해 진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신원호 PD의 연출과 이우정 작가의 대본, 배우들의 호연에 <슬의생>을 그리워하는 이들도 많았지만, 아쉽게도 이번에 제작 중인 작품은 <슬의생>과 무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vN 측은 “신원호 PD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신작을 준비 중”이라고 밝히면서 “<슬의생> 프리퀄이나 시즌오프는 아니다. 새로운 드라마이며 세부 사항을 확인하기는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배우 오디션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죠.

    이번은 아니더라도, 언젠가 미도와 파라솔을 다시 만날 수 있길!

    포토
    tv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