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휴양지 패션은 이렇게! 서현의 핫한 하와이 여행 룩

2023.06.02

by 오기쁨

    휴양지 패션은 이렇게! 서현의 핫한 하와이 여행 룩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만약 휴양지로 여행 갈 계획이라면, 서현의 하와이 여행 룩을 참고해보세요. 남다른 사복 패션을 보여주는 서현이 하와이에서는 한층 과감한 컬러와 스타일을 시도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하와이에서의 첫날, 샤넬의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톱과 데님 쇼츠를 입은 서현은 어느 때보다 경쾌해 보이죠. 데님 소재를 더한 샌들과 팝한 핑크 컬러 가방까지, 완벽한 휴가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더운 나라에서는 원피스만큼 편하고 예쁜 것도 없죠. 특히 화려한 패턴이나 컬러가 들어갔다면 사진에도 더 예쁘게 나오니 기억하세요.

    해가 쨍하게 떠오르고 더운 날은 보디라인이 드러나는 원피스도 좋아요. 맑은 하늘과 잘 어울리는 블루 원피스에 화이트 샌들과 가방을 매치한 서현. 블루와 화이트는 클래식한 여름 컬러 조합이죠.

    서현도 바비 코어에 합류했네요. 핑크 톱과 스커트를 입고 핑크 가방까지 톤온톤으로 맞춰 드는 센스! 캐주얼하게 입는 날은 서현처럼 헤어스타일에 약간 신경 써도 좋겠죠.

    여행 가서도 운동은 필수예요. 아침에도 운동을 빼놓지 않는 서현은 숏 레깅스와 블랙 톱으로 심플하게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청청 패션은 언제나 쿨합니다. 데님과 데님의 조합, 게다가 과감한 노출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이라니, 이보다 핫할 수 없습니다. 서현은 거기에 심플한 블랙 숄더백과 심플한 실버 액세서리로 룩을 완성했습니다.

    포토
    @seojuhyun_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