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존 레전드-크리시 타이겐의 리마인드 웨딩

2023.09.19

by 오기쁨

    존 레전드-크리시 타이겐의 리마인드 웨딩

    결혼 10주년을 맞이한 가수 존 레전드와 모델 크리시 타이겐이 로맨틱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Splash News

    존과 크리시는 지난 주말 이탈리아 코모 호수에 있는 고급 호텔 빌라 파살라쿠아(Villa Passalacqua)에 도착했습니다. 10년 전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린 바로 그 장소죠. 이곳을 다시 찾은 이유는 결혼 10주년을 기념해 작게나마 리마인드 웨딩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가족과 친구들도 참석해 이들의 이벤트를 축하했습니다.

    Splash News

    오랜만에 신랑, 신부가 된 두 사람은 블랙과 화이트로 드레스 코드를 맞췄습니다. 존은 블랙과 오프화이트의 매치가 조화로운 턱시도를, 크리시는 주하이르 무라드(Zuhair Murad)의 드레스를 선택했죠. 오프숄더 디자인에 화이트 하트 네크라인 디테일이 들어간 블랙 드레스를 입고, 리마인드 웨딩인 만큼 베일 대신 블랙 헤어밴드를 매치했습니다.

    Splash News

    결혼 서약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크리시는 조르주 호베이카(Georges Hobeika)의 베이비 블루 컬러 레이스 미니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그녀는 이날을 ‘가장 완벽한 날’로 기억에 새겼습니다.

    @chrissyteigen

    10년 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존과 크리시 사이에 네 아이가 생겨 여섯 가족이 되었다는 것 정도겠죠. 변치 않은 것은 존과 크리시의 사랑이 여전히 견고하다는 사실입니다.

    포토
    Splash New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