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시간의 기록 ‘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
“도망가려 했거든요! 진짜, 진심으로.(웃음)”
어렵고 열악한 상황에서도 도망가지 않고 버텨 데뷔에 성공한 방탄소년단. 이후 10년이 흘러 그들은 K-팝을 이끄는 최고의 스타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방탄소년단이 흘린 피와 땀, 눈물은 그들의 무대에 녹아들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전율을 느끼게 만들었죠.
방탄소년단이 지난 10년 동안 쌓아온 뜨거운 시간의 기록, 디즈니+ 다큐멘터리 <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BTS Monuments: Beyond The Star)>가 곧 공개됩니다.
<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10년간 지나온 여정을 돌아보고, 삶의 의미와 목표를 찾기 위해 달려가는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입니다.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의 연습생 시절과 데뷔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 끝없는 연습을 반복한 끝에 지금의 자리에 서기까지 과정이 모두 담겼습니다.
치열했던 시간과 누구도 서지 않았던 무대, 끝없는 도전, 그리고 그들의 질주를 멈추게 만들었던 코로나19 팬데믹과 다시 찾은 희망까지, 그동안의 발걸음을 되돌아볼 수 있습니다.
12월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우리 곁을 떠나는데요. 그들이 떠난 허전함을 다큐멘터리로 달래보는 건 어떨까요? <방탄소년단 모뉴먼츠: 비욘드 더 스타>는 오는 12월 20일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8개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