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올해 크리스마스는 산타의 오두막에서 보내볼까?

2023.12.08

올해 크리스마스는 산타의 오두막에서 보내볼까?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지금이 산타클로스가 1년 중 가장 바빠질 시기죠.

영화 ‘산타 클로스'(1985) 스틸 컷

핀란드 로바니에미에 있는 공식 산타클로스 우체국에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들로부터 3만 통 이상의 편지가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눈코 뜰 새 없이 바쁠 산타와 요정 엘프들을 도우며 홀리데이 시즌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산타클로스 중앙 우체국에 가면 산타클로스와 엘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진짜 산타와 엘프요! Airbnb

산타클로스 우체국 옆 새하얀 눈이 덮인 오두막에서 지낼 기회가 왔습니다. 에어비앤비가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핀란드 산타클로스 우체국 옆 오두막에서 머물 사람을 찾고 있거든요!

Airbnb
Airbnb

산타클로스 오두막은 우체국과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객실은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아늑하게 꾸몄고, 엘프 잠옷을 입고 잠들 수도 있습니다.

Airbnb

산타클로스 오두막에서 잠을 잔 손님들은 산타클로스 우체국에서 하루 동안 엘프가 되어보고, 산타의 숨겨진 모습을 살짝 엿볼 수도 있습니다. 또 엘프의 우편물이 산타에게 전해지기 전, 특별한 북극권 소인을 찍는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죠. 엘프 업무 체험을 마치고 나면, 전통적인 핀란드 식사와 오로라 감상, 핀란드 전통 사우나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한 호스트는 “산타클로스 우체국의 엘프들은 산타클로스의 오두막을 겨울 원더랜드로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궁극적으로 크리스마스 경험을 찾는 가족에게 마법처럼 몰입감 넘치는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

Airbnb

산타클로스 오두막에서의 숙박은 오는 12월 18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이뤄집니다. 핀란드에서 산타클로스, 엘프와 함께 기억에 남는 겨울을 만들고 싶다면, 여기에서 신청해보세요. 현지 시간으로 12월 11일 정오, 한국 시간 오후 7시부터 예약이 시작됩니다.

포토
Airbnb, IMDb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