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예 웨스트, 안도 다다오가 건축한 집 내놓았다
카니예 웨스트가 2년 전 구입했던 말리부 해변의 집을 팔기 위해 내놨습니다.
이 집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다다오가 건축한 집입니다. 안도 다다오가 미국에서 설계한 주택은 20채도 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희소성이 높죠. 카니예는 지난 2021년, 이 집을 5,700만 달러, 한화로 약 750억원에 구매했습니다.
이 집의 중개업체인 오펜하임 그룹은 “안목 있는 구매자를 위한 독특한 집”이라며 “이 집의 가치는 구조에 있다”고 설명합니다.
해변가에 위치한 이 집은 콘크리트로 마감된 미니멀한 외관에 모든 방에서 하늘과 바다가 보이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빛을 잘 활용하는 안도 다다오의 특징이 그대로 스며 있어 자연광이 집 전체에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오펜하임 그룹은 “집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지 않아 새롭게 내부 공사를 해야 한다”며 “주택 가격은 해당 사안을 고려해 책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현재 판매가는 카니예가 구매했던 금액보다 낮은 5,300만 달러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지난 9월, 카니예는 주택 관리인에게 이 집의 전기를 끊고, 창문과 인테리어를 철거하라고 요구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결국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누가 이 아름다운 집의 새 주인이 될지 궁금해지는군요.
- 포토
- @jasonoppenheim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