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아이유 월드 투어의 시작을 함께한 스페셜 게스트 4

2024.03.11

아이유 월드 투어의 시작을 함께한 스페셜 게스트 4

아이유가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망의 ‘2024 월드 투어(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의 막을 열었습니다.

이담엔터테인먼트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펼쳐진 서울 콘서트는 아이유의 보석 같은 곡으로 가득 채워졌는데요. 스페셜 게스트들도 참석해 재미를 더했습니다. 매 공연마다 달랐던 아이유 콘서트의 스페셜 게스트를 소개합니다.

첫 게스트는 바로 그룹 뉴진스! ‘Ditto’, ‘ETA’ 등을 부르고 신나는 무대를 펼친 멤버들! 이들은 아이유와 함께 ‘홀씨 챌린지’에 동참하기도 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에는 메이크업도 지우지 않은 채 옹기종기 모여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한 감동을 풀어놨습니다. 모두 “할 말을 잃었다”며 아이유에 대한 존경심과 공연의 여운을 곱씹었죠.

@riize_official
@riize_official

공연 둘째 날 게스트는 그룹 라이즈였습니다. 가수 윤상의 아들이자 라이즈의 막내 앤톤과 아이유는 오랜 인연이 있죠. ‘LOVE 119’, ‘Get A Guitar’를 부르고 무대를 뜨겁게 달군 라이즈! ‘IU’가 새겨진 넥타이와 셔츠도 특별 제작해 입고 공연했다는 후문!

세 번째 공연의 게스트는 르세라핌이었어요. 아이유의 오랜 팬인 멤버 채원의 꿈이 이루어진 날이기도 하죠. ‘EASY’와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수염의 아내’를 부르고, 재치 있는 멘트로 분위기를 북돋는 데 성공!

@bogummy
@bogummy

마지막 게스트는 놀랍게도 배우 박보검이었습니다. 아이유와 박보검은 넷플릭스 드라마 <폭삭 속았수다>의 주인공으로 함께 촬영한 사이죠. 아이유는 그에 대해 “가수는 아니지만 가수만큼 노래를 잘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실제로 박보검은 뮤지컬에 출연하고, 드라마 OST를 부를 만큼 뛰어난 노래 실력을 갖추고 있죠. 이날 박보검은 무대에 올라 아이유의 노래 ‘봄 사랑 벚꽃 말고’와 적재의 ‘별 보러 가자’를 불렀습니다.

이담엔터테인먼트

이번에 아이유 콘서트에 가지 못해 아쉬웠나요? 그렇다면 기회는 또 있습니다. 오는 9월 21~2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될 앙코르 콘서트에 도전해보세요.

포토
이담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