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더 시즌즈’ 이효리를 이을 새 MC 지코

2024.03.25

‘더 시즌즈’ 이효리를 이을 새 MC 지코

국내 지상파에서 얼마 남지 않은 뮤직 토크쇼의 명맥을 이어가고 있는 KBS2 <더 시즌즈>. <노영심의 작은음악회>, <이문세쇼>, <이소라의 프로포즈>, <윤도현의 러브레터>, <이하나의 페퍼민트>,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이은 뮤직 토크쇼라 음악 팬들에게도, 토크쇼 시청자에게도 소중한 프로그램이죠.

KBS

<더 시즌즈>는 지난해 연간 프로젝트로 시작해 매 시즌 새 MC가 이끌어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박재범의 드라이브>로 시작해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 지금의 <이효리의 레드카펫>으로 이어지며 시즌제를 이어왔죠.

지난 1월부터 방영된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오는 29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KBS에 따르면, 이효리의 마지막 방송에는 박재범부터 악뮤까지 <더 시즌즈> 역대 MC들이 모두 출연해 피날레 무대를 장식합니다.

@woozico0914

이효리를 이을 다음 시즌 MC는 바로 지코! 지코는 이효리의 후임 MC로 발탁돼 오는 4월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한 시즌을 책임집니다.

@woozico0914

그동안 다양한 음악 방송을 통해 특유의 센스 있는 입담을 선보여온 그가 <더 시즌즈>를 어떻게 이끌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추후 공개될 새 시즌 타이틀 소식도 눈여겨보세요.

포토
KB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