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지지 하디드-브래들리 쿠퍼 커플의 페스티벌 데이트

2024.05.28

by 오기쁨

    지지 하디드-브래들리 쿠퍼 커플의 페스티벌 데이트

    지지 하디드와 브래들리 쿠퍼의 애정 전선은 여전히 견고합니다. 지난해 열애설이 불거진 후 함께 쇼핑을 즐기거나 저녁 식사를 하는 등 자유롭게 데이트를 즐기고 있죠.

    Splash News

    두 사람은 얼마 전 파리에서 열린 테일러 스위프트의 ‘The Eras Tour’ 콘서트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불과 2주 만에 또 다른 페스티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Splash News

    지난 주말, 쿠퍼와 하디드는 나파 밸리에서 열린 보틀록 푸드 앤 뮤직 페스티벌(BottleRock Food and Music Festival)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캐주얼한 룩을 입은 두 사람은 스티비 닉스(Stevie Nicks)의 ‘DrThe Eras Tour’ams’에 맞춰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죠.

    @ginnecarow

    Stevie Nicks today at @BottleRock Napa Valley with a side of Gigi and Bradley #celebrity #bottlerock #napa #celebritysighting #fypage

    ♬ original sound – GINNECA ROW

    다음 날 다시 축제 현장에 나타난 두 사람! 이번에는 무대 밖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쿠퍼는 치즈 스테이크 사업 파트너와 함께 필리 치즈 스테이크를 직접 요리했고, 하디드는 그가 만든 음식을 먹으며 지인들과 함께습니다.

    Splash News
    Splash News

    쿠퍼와 하디드는 공개적으로 자신들의 관계에 대해 언급한 바는 없는데요. 한 소식통은 <ET>에 “두 사람은 이미 함께할 미래에 대해 얘기했다”며 “두 사람은 건강하고 개방적이며 정직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데 능숙하다”고 밝혔습니다.

    포토
    Splash News, TikTo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