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진, 새 소속사 계약은 사실무근
그룹 (여자)아이들 출신 수진이 새 소속사와 계약설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수진은 개인적인 논란으로 팀을 탈퇴하고 전 소속사와 전속 계약도 해지한 바 있죠.
11일 한 매체는 수진이 빅플래닛메이드로 새 거취를 결정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빅플래닛메이드는 가수 소유,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 허각, 하성운, 이무진, 뉴이스트 출신 렌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수진과의 전속 계약 관련 보도 내용은 사실무근”이라며 “만난 적도 없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수진의 복귀에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지난해 2월 그녀가 학교 폭력 가해설에 휩싸였기 때문입니다. 중학교 재학 당시 친구들을 괴롭혔다는 내용이었는데요, 학교 폭력설이 불거진 후 수진은 “학창 시절 학생의 본분에 맞지 않는 옷차림을 하고 호기심에 담배를 몇 번 피운 적은 있다. 어린 시절 방황을 했지만 그 후 지금까지도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면서도 폭행설과 금품 갈취 등에 대한 내용은 부인했습니다.
이후 지난해 8월 수진은 결국 팀에서 탈퇴했습니다. 이어 지난 3월 소속사였던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도 해지했죠. 계약 해지 전 학교 폭력 관련 글을 올린 이를 고소했으나, 경찰은 글쓴이에게 혐의가 없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과거 학교 폭력 논란의 주인공이었던 수진. 과연 연예계에 복귀해 대중의 환영을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최신기사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티모시 샬라메의 ‘마티 슈프림 오렌지' 코어
2025.12.18by 오기쁨
-
패션 뉴스
플립플롭, 라부부, 오아시스 버킷 햇! 2025년을 대표하는 아이템 15
2025.12.25by 황혜원, Laia Garcia-Furtado
-
패션 아이템
구두와 부츠 열풍에도 끄떡없는, 내년 우리가 신게 될 운동화 4
2025.12.19by 안건호
-
뷰티 트렌드
샴푸 샌드위치? 뉴욕에서 건너온 새로운 헤어 케어 트렌드!
2025.12.04by 김주혜, Jeanne Ballion
-
아트
넘실거리는 점은 네가 되었다가, 바다가 되었다가, 우리가 된다
2025.12.19by 하솔휘
-
패션 트렌드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티셔츠에 청바지' 차림을 고집하는 이유
2025.12.24by 안건호, Héloïse Salessy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