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의 멧 갈라 모먼트
매년 5월 첫 번째 월요일, 뉴욕은 가장 핫한 도시로 변신합니다.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인 멧 갈라(Met Gala)가 열리거든요. 2023 멧 갈라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2019년 작고한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를 기리기 위한 테마 아래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신만의 해석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멧 갈라에는 배우 송혜교가 참석해 모두를 숨죽이게 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로 송혜교의 얼굴에 익숙해진 사람들은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는 그녀에게 푹 빠졌죠. 자신만의 무드로 멧 갈라를 물들인 송혜교의 첫 멧 갈라 모먼트를 소개합니다.

이날 송혜교는 펜디의 2023 봄 쿠튀르 드레스를 입고 멧 갈라 레드 카펫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언더웨어를 이브닝웨어에 접목해, 1990년대에 유행한 슬립 드레스를 소환한 드레스입니다.

레이스 디테일과 정교한 주름 모티브가 돋보이는 실키한 소재의 누드 톤 드레스는 송혜교의 우아함을 최대치로 끌어올렸죠.
송혜교는 이날 ‘히메 컷’으로 불리는 턱선 길이 앞머리에 길게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로 현대적인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특히 드레스와 잘 어울리는 코랄 메이크업은 송혜교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했습니다. 레드 카펫에 서기 전, 긴장감이 도는 송혜교의 모습에서도 눈을 떼기 어렵네요.

레드 카펫 행사를 마친 송혜교는 펜디 CEO 세르주 브륀슈위그, 펜디의 쿠튀르와 여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주인공이자 아카데미 여우 주연상 수상자 양자경, 1990년대 레전드 모델 케이트 모스의 딸 릴라 그레이스 모스와도 함께했죠.


송혜교의 멧 갈라 데뷔, 이 정도면 성공인 것 같군요!
추천기사
-
아트
'원하는 게 없다면 내가 만든다', 도날드 저드 가구展
2026.01.30by 하솔휘
-
패션 뉴스
조나단 앤더슨의 첫 디올 꾸뛰르 쇼장을 가득 메운 곡 6
2026.01.27by 안건호, Lolita Mang
-
패션 뉴스
새벽녘, 연인의 방을 떠나는 순간 생 로랑은 '이 부츠'를 신습니다
2026.01.29by 하솔휘, Alexandre Marain
-
아트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전시
2026.01.16by 김나랑
-
셀러브리티 스타일
엘리자베스 테일러의 전설적인 목걸이를 착용한 마고 로비
2026.01.30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2026 봄/여름 꾸뛰르에 참석한 셀럽들!
2026.01.29by 황혜원, Daniel Rodger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