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즈데이’와 한국의 아름다움이 만나면?
제나 오르테가의 고스 글램 패션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웬즈데이> 시즌 2의 파트 1이 공개된 후 더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죠. <웬즈데이> 팀은 프레스 투어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서울에도 들렀습니다.

오르테가의 고딕 글래머 룩과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만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넷플릭스가 이 호기심을 직접 풀어줬습니다. 딜라라 핀디코글루 2025 가을/겨울 컬렉션 드레스를 입은 오르테가를 보세요. 악어 무늬가 새겨진 가죽으로 만든 드레스를 입은 그녀의 모습이 매혹적이죠. 어깨에 걸친 지우산과 그녀 뒤로 보이는 한옥의 모습이 묘하게 어우러집니다.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고궁 벽 앞에 선 제나 오르테가와 이니드 역의 에마 마이어스! 두 사람이 손에 들고 있는 부채도 이질감 없이 어울리죠.
외형은 잘린 손이라 무서울 수 있어도, 막상 내면은 다정한(!) 씽은 병풍을 배경으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손가락에 끼워진 가락지가 시선을 끄는군요.


전통 기와지붕을 배경으로 선 팀 버튼 감독! 그가 서 있으니 금방이라도 어떤 사건이 펼쳐질 것만 같네요!


새로운 시선으로 한국의 미를 재해석한 <웬즈데이> 팀! 오는 9월 3일 공개될 <웬즈데이> 시즌 2의 파트 2에서 더 흥미로운 이야기로 그들을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포토
- Netflix
추천기사
-
뷰 포인트
비행기에서 우는 아이 때문에 죄책감을 느껴야 하나요?
2025.12.22by 하솔휘, Raven Smith
-
여행
아주 럭셔리한 패키지여행 3
2025.03.28by 이정미
-
엔터테인먼트
‘아바타: 불과 재’, 제임스 카메론이 제시한 영화의 미래는?
2025.12.17by 강병진
-
패션 뉴스
브루넬로 쿠치넬리, 인문주의 건축으로 서울에 응답하다
2025.12.17by VOGUE PROMOTION
-
아트
'트리스탄과 이졸데'의 마라 마들렌 피엘러와 나눈 '실험적 오페라'에 관한 대화
2025.12.27by 김나랑
-
라이프
챗GPT를 많이 사용하면, 외로워진다?
2025.04.03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