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색조 몽땅 물들인 윈터! #뷰티인스타그램
드디어 2026 봄/여름 패션 위크가 뉴욕에서 시작됐습니다. 인스타그램에도 한바탕 잔치가 열렸죠. 수많은 사진 중에서 윈터의 가을 색조 메이크업이 단연 눈에 띄더군요. 컬러도 다채롭고, 텍스처도 풍부하게 연출했어요. 한 가지 스타일에만 머물지 않고 시즌 분위기에 맞춰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도전하는 모습이었죠. 코럴, 브라운, 오렌지 등 가을 컬러를 적극 활용하고 매트와 글로시를 넘나들며 올가을 메이크업을 모두 모았죠. 지금 캡처해보세요!

브라운 베이지 톤으로 차분한 가을 무드를 끌어냈군요. 두 뺨부터 립까지 글로시하게 이어진 텍스처가 특히 돋보였죠. 이렇게 텍스처만 바꿔도 분위기가 새롭고 시선이 가요. 아이섀도는 옅은 브라운으로 은근한 음영을 주고, 립은 톤 다운된 컬러로 맞췄습니다.

윈터의 글로시 립 사랑은 계속됩니다. 이번엔 좀 더 짙은 브라운을 입술에 바르고, 두 뺨은 매트한 오렌지빛으로 물들였죠. 밝은 볕 아래서 보면 귤처럼 싱그럽게 반짝입니다. 차분한 립과 산뜻한 블러셔가 신선한 균형을 완성했죠.

물론 매트한 립도 빼놓을 수 없죠. 벨벳 같은 부드럽고 뽀송한 결이 가을과 잘 어울리니까요. 재밌는 건 오렌지 블러셔와 핑크 립을 믹스 매치해도 자연스럽다는 점입니다. 채도만 잘 맞추면 어색하지 않아요!


추천기사
-
라이프
정관장의 붉은 기운, 박보검의 고요한 시선
2026.01.23by VOGUE PROMOTION, 남윤진, 박채원
-
패션 트렌드
10년 전, 사무치게 싫었던 스타일링이 이제 와서 예뻐 보이는 이유
2026.01.26by 안건호
-
여행
음악 따라 떠나는 여행, 클래식 축제 3
2025.03.21by 이정미
-
뷰티 트렌드
페이스 테이프, 리프팅의 신세계
2026.01.28by 신서영, Lena Dunham
-
뷰티 트렌드
엄마 블러셔를 몰래 쓰던 소녀에서 에스티 로더 걸까지, 데이지 에드가 존스
2026.01.08by 황혜원, Morgan Fargo
-
뷰티 화보
서울에서 K-뷰티 제품을 쓸어간 '잇 걸'의 파우치 8
2026.01.26by 신서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