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아빠가 된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가 드디어 아빠가 됐습니다. 그의 아내 알바 밥티스타(Alba Baptista)와 부모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되었죠.
에반스 부부가 지난주 금요일, 매사추세츠에서 첫아이를 비밀리에 출산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피플>에 따르면, 아이는 딸이며 ‘알마 그레이스 밥티스타 에반스(Alma Grace Baptista Evans)’라는 이름을 지어줬다고 해요. ‘알마’는 포르투갈어로 ‘영혼’을 뜻합니다. 이는 포르투갈 출신인 밥티스타의 뿌리를 기리는 의미를 담고 있죠. 한 소식통은 에반스와 밥티스타의 안부에 대해 “부부는 사생활을 즐기고 있으며, 아기와 함께 가족으로서 특별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에반스는 그동안 단란한 가족을 꿈꿔왔습니다. 그는 과거 여러 인터뷰에서 “아내, 아이들, 그리고 가정을 꾸리는 건 제가 원하는 전부예요”라고 강조해왔죠. “배우, 화가, 작가 등 대부분의 유명 예술가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면, 그들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건 작품이 아니라 관계, 즉 함께 만들어온 가족, 그들이 나눈 사랑에 관한 것이었어요”
에반스와 밥티스타는 2020년 유럽에서 처음 만나 사랑에 빠졌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진지한 연애 끝에 2023년 9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죠. 2년 만에 첫아이를 품에 안은 두 사람에게 동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웰니스
장수 전문가들이 완벽한 저녁 식사로 꼽는 일본식 항염 식단
2026.01.30by 김주혜, Ana Morales
-
엔터테인먼트
보여주는 여행에서 보는 여행으로, K-예능의 시대 전환 ‘풍향고’ 시즌 2
2026.01.30by 이숙명
-
아트
공든 탑 무너뜨리기, 잔해에서 답을 찾기
2026.02.10by 하솔휘
-
아트
'원하는 게 없다면 내가 만든다', 도날드 저드 가구展
2026.01.30by 하솔휘
-
패션 뉴스
'여성의 시선'에 대하여, 2026 포토보그 페스티벌
2026.02.13by 안건호, PhotoVogue
-
아트
[보그 연애소설] 박상영의 '쿨톤의 사랑'
2026.02.11by 류가영,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