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보그’ 뷰티가 뒷모습에 감춰둔 상징적 아이템 8
뒷모습이 지닌 정직에 대해 언급한 미셸 투르니에, 우리에게 큰 영감을 준 올슨 자매의 더 로우 최신
컬렉션의 이미지 컷 하나, 그리고 2026년 <보그> 뷰티가 뒷모습에 감춰둔 바로 그 아이템.
Messy and Cool
가볍게 틀어 올려 핀으로 툭 고정한 메시 번(Messy Bun)은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매력 덕분에 우리의 일상과 가장 밀접하게 닿아 있다. 힘을 뺀 느낌이 오히려 멋스러워 갖춰 입어야 하는 자리에서도 잘 어우러지는 반전 매력이 있다.

Era of Braids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시대 불문 사랑받는 땋은 머리는 전문가의 손을 빌리지 않아도 손쉽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장점에 특유의 소녀다움까지 돋보인다. 머리카락을 땋아 내린 후 길게 늘어진 부분을 말아 올리면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Wavy Moments
빗을 머리 빗는 데만 사용하는 건 스마트폰을 연락용으로만 치부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물결 모양으로 형태를 잡은 후 빗으로 단단히 고정하면 더 예술적인 헤어로 승화한다.

Tie a Bow
번 헤어를 조금 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일부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 동그랗게 리본을 만든 후 남은 부분을 꼬리처럼 내리면 머리가 하나의 오브제처럼 보이는 착시 효과가 난다.

Standard of Simplicity
모든 창조적 산물은 가장 기본적이고 단순한 모습에서부터 시작한다. 잔머리 하나 없이 곡선형으로 말아 올린 머리는 흰 도자기처럼 절제된 아름다움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

에센스 네롤리 오 드 퍼퓸’. 단독으로 사용하면 네롤리의 싱그러움이 생생하게 퍼지고, 다른 ‘알레그라 오 드 퍼퓸’과 레이어드하면 향이 깊어진다.
Roll Deep
전문가용 스타일링 기기의 선택지가 다양해지기 전, 헤어 롤은 머리에 가장 극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도구였다. 여전히 흔히 사용되는 걸 보면 그 효과만큼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Be Irregular
올림머리는 뒤에서 봐야 진가를 알 수 있다. 앞에서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불규칙하게 서로 얽힌 번으로 변주해 재미를 더했다.

Round and Round
평소 자주 찾게 되는 것이 가장 좋은 스타일인지도 모른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어야 응용법도 다양해지고, 결국 발전 가능성이 무한하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대충 돌돌 말아 또아리를 튼 머리처럼!

- 뷰티 에디터
- 신서영
- 포토그래퍼
- 정우영
- 모델
- Vikki, Angel Stu, Malvina
- 헤어
- 신도영
- 프롭
- 이예슬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지금 뷰티계가 가장 주목하는 성분, 펩타이드!
2025.12.29by 김주혜, Hannah Coates
-
뷰티 트렌드
2026년을 주도할 웰니스 트렌드 6가지!
2026.01.02by 김주혜, Marie Bladt
-
Beauty
PLANT POWERED SCIENCE BOOSTED
2025.12.23by 신예지
-
엔터테인먼트
할리우드가 만든 최고의 크리스마스 영화 25편
2025.12.20by 강병진, Emma Specter, Marley Marius, Boutayna Chokrane
-
뷰티 트렌드
크리스마스를 위한 네일 디자인 23가지
2025.12.11by 김주혜, Georgia Day, Ranyechi Udemezue and Morgan Fargo
-
셀러브리티 스타일
한국적인 아름다움으로 2025 MMA 장악한 제니
2025.12.22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