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 to Shop

 

하이패션 브랜드들이 온라인 쇼핑에 하나 둘씩 적응해가는 요즘, 토즈도 온라인 쇼핑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것도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들고! 지난주, 네타포르테가 토즈 2015F/W 여성 컬렉션을 선보였어요. 토즈의 슈즈나 백, 액세서리 라인은 작년부터 구경할 수 있었지만, 레디투웨어 컬렉션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것은 처음이라 더 기대되는군요. 네타포르테는 앞으로 두 시즌 동안 토즈의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지금 네타포르테에서는 토즈의 스포티함이 더해진 재킷, 스웨이드 앵클 부츠를 포함한 58가지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으니, 폭염에 누구보다 먼저 가을을 만끽하고 싶다면 네타포르테로 접속하시길!

하이패션 브랜드들의 디지털 시대를 대처하는 방식이 궁금하다면?  하이패션과 하이 테크의 밀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