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샤넬 커스텀 드레스 입고 ‘TIME100 Gala’에 참석한 두아 리파

2024.04.26

샤넬 커스텀 드레스 입고 ‘TIME100 Gala’에 참석한 두아 리파

팝 스타 두아 리파가 점점 더 밝은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Photograph by Zhong Lin/@TIME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TIME)>이 영화, 음악, 스포츠 등을 포함한 분야의 리더 100명을 선정하는 ‘2024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The 100 Most Influential People of 2024)’에 이름을 올리며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증명해냈죠.

Getty Images

두아 리파는 현지 시간으로 25일 뉴욕에서 열린 ‘TIME100 Gala’에 참석했습니다. 샤넬 커스텀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 선 그녀는 어느 때보다 빛났습니다.

Getty Images

이날 입은 드레스는 샤넬 2023~2024 공방(Métiers d’Art) 컬렉션 룩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드레스의 디테일이 특별한데요. 플라워 패턴 레이스에 크리스털과 알루미늄 미니 링으로 장식되어 있죠. 이 드레스를 만드는 데 약 1,000시간이 걸렸다고 해요. 맥시 길이에 깊은 브이넥과 배 부분의 작은 컷아웃 디테일이 특징이고요. 거기에 블랙 새틴 리본과 화이트 레진 브로치로 마무리했습니다.

Getty Images

그녀는 <TIME>과의 인터뷰에서 “지금 나는 첫 앨범을 만들 때의 나와는 확실히 다르다. 더 진화하고 많은 것을 배웠다”라고 털어놓았는데요. 5월 3일 발매될 새 앨범 <Radical Optimism>을 통해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보세요.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