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진행 중

밥 먹을 때도, TV 볼 때도, 쇼핑할 때도 당신의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 건, 몸매 관리. 여름의 막바지에서 단기간 효과를 볼만한 다이어트 방법을 키워드로 뽑았다.

 

키워드1. 생두 다이어트(그린빈 다이어트)  

로스팅하지 않은 생두가 다이어트에 좋다? 원리는 이렇다. 생두는 클로로젠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이 혈관의 포도당을 감소시키고 체내 지방을 감소시킨다는 것. 또한 생두에는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까지 풍부해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볼 수 있다. 그렇다고 생두를 갈아먹을 필요는 없다. 시중에 캡슐 형태의 건강보조식품으로 구입 가능.

 

키워드 2. SNS 다이어트  

다이어트의 원리는 간단하다. 먹는 것보다 많이 움직일 것. 머리로는 충분히 이해가 되는데, 몸과 마음은 잘 따라주지 않는다고? 그렇다면 SNS를 활용할 것. 얼마 전 이슈가 되었던 EBS ‘소셜 다이어트’에서는 의사, 트레이너, 셰프 등 멘토의 도움을 받아 출연자들이 6주간 다이어트 과정을 SNS를 통해 중계했다. 다이어트에 대한 자신의 의지를 피력하고, 소셜 친구들에게 이를 공증받는 것! 다이어트 작심삼일을 막을 수 있는 영민한 방법이 아닐까?

 

키워드3. 연예인 다이어트

‘복면 가왕’에서 무려 28kg를 감량한 노유민의 다이어트 방법이 단연 화제다. 3가지를 꼭 지켰다고 하는데,

1) 규칙적인 식사를 하고
2) 쌈채소를 비롯한 야채 위주의 식단을 지키며
3) 식후 30분 후의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다.

다이어트의 정도를 잘 지켰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가 하면 애미넘은 달리기로 105kg에서 67kg로 감량에 성공했고, 이국주는 곤약 다이어트를 통해 2주간 6kg를 뺐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