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이런 스타일 엔 이런 네일!

2018.05.28

by VOGUE PROMOTION

    이런 스타일 엔 이런 네일!

    스타일링의 마무리로 액세서리를 매칭하는 것만큼, 어울리는 네일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죠! 다양한 룩에 스타일리시함을 극대화해 줄 데싱디바의 5가지 매직프레스를 추천할게요.

    STYLE 1. PARTY LOOK

    핫한 파티에서 어느 누구보다 세련된 룩을 연출해 돋보이고 싶다면? 시크함의 끝,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에 강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블랙&실버 조합의 네일을 매칭해보세요.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답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MDR150 프리즘 피스

    STYLE 2. DATE LOOK

    화사하고 사랑스러워 보이고 싶은 데이트 날. 핑크 컬러 블라우스에 어떤 네일을 매칭하면 좋을지 고민이라면, 광택감이 느껴지는 핑크와 글리터가 믹스된 핑크의 조합이 매력적인 데싱디바의 샐먼 글리터를 추천할게요. 손가락이 가늘고 길어보이는 오발 쉐입으로 더욱 러블리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답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MJP011 샐먼 글리터

    STYLE 3. VACANCE LOOK

    바캉스를 떠날 때도 손끝까지 엣지 있게!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서머 드레스에 바캉스 느낌 물씬 나는 플라밍고 네일을 연출해보세요. 깜찍한 플라밍고, 풀잎 디자인과 쨍한 그린 컬러 네일이 믹스된 스타일이라 바캉스 네일로 제격이죠!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MDR152  플라밍고 랜드

    STYLE 4. OFFICE LOOK

    중요한 미팅이 있는 날. 과하지 않은 세련됨을 연출해야 하는 날에는 기본 중에 기본, 화이트 셔츠가 제격이죠. 네일은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화이트, 그레이 컬러 믹스에 큐빅이 올라간 데싱디바의 오발 쉐입 그레이 셰이드를 추천할게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MJP010  그레이 셰이드

    STYLE 5. ATHLEISURE  LOOK 

    스포츠를 즐길 때도 손끝까지 완벽하고 싶다면?  섹시한 디자인의 스포츠 브라탑과 마치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데싱디바의 다이아몬드 블루를 매칭해보세요. 퍼플과 블루 컬러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스타일리시한 에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MDR143 다이아몬드 블루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슬림핏 보러가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