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릴보이-체스카, 9년째 열애 중

2020.12.23

by 오기쁨

    릴보이-체스카, 9년째 열애 중

    <쇼미더머니 9>에서 우승을 차지한 래퍼 릴보이가 연일 화제인데요, 그의 연인인 가수 체스카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릴보이와 체스카는 2011년 4월 연인이 된 후 9년째 열애 중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2014년 공개된 바 있죠.

    한국계 미국인 체스카는 2012년 걸 그룹 피에스타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2014년 팀을 탈퇴하고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동 중입니다. 얼마 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9> 결승전이 펼쳐지던 시각, 체스카는 SNS에 릴보이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공개적으로 응원에 나서기도 했죠.

    릴보이는 23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체스카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9년 동안 만나다 보니 중간에 헤어졌다가 다시 만나기도 했다. 이제는 날짜를 세는 것이 무의미해져서 그냥 처음 만난 날만 기념한다”며 오랜 연인의 편안함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쇼미더머니 9> 출연 당시 체스카가 응원을 정말 많이 해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릴보이는 지난해 한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훗날 체스카와 결혼도 생각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언젠가 두 사람의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lilboi91, @sleeepyminj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