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내가 바로 ‘펫’셔니스타

2023.02.20

by VOGUE

    내가 바로 ‘펫’셔니스타

    우스꽝스러운 코스튬은 이제 그만! 개엄마 에디터가 소개하는 소재와 실용성까지 꼼꼼히 따진 시크한 펫 용품을 선보이는 숍 리스트.

    스몰스터프

    거실의 인테리어 감각을 업시켜줄 디그 스텝

    세 가지 소재로 선보이는 페이스 참

    세 가지 소재로 선보이는 페이스 참

    이 디자인 실화냐! 침대나 소파를 오르내기리 좋아하는 강아지가 있다면 강아지 전용 계단이 필수죠. 스몰스터프는 스틸과 패브릭이 조화를 이루는 디그 스텝으로 리빙 파워 인스타그래머들 사이에서 난리 난 루키 브랜드에요. 크바드랏 패브릭으로 감싼 빈티지 소파와 잘 어울리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일품이에요. 이름과 전화번호를 새길 수 있는 페이스 참은 견종별로 고를 수 있어 더욱 마음에 들어요. 강아지 엄마들이 진짜 원하는 게 무엇인지 속마음을 들여다본 듯한 아이템들이죠!

    더캐시미어띵즈

    탄탄한 소재감의 맥스본 러그

    스티치로 장식된 뭉고앤모드의 펫 하우스

    ‘더캐시미어띵즈’에서 보드라운 캐시미어 니트만 둘러보고 나왔다구요? 이대로 우리집이고 싶을만큼 훌륭한 리빙 용품 셀렉션 가운데 ‘for pet’ 아이템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구요. 물에 푹 담갔다 꺼내면 표면의 세라믹이 이를 흡수해 몇 시간이고 시원함을 유지시키는 마지쏘의 세라믹 펫 보울,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을 위한 100% 코튼 니트 소재의 맥스본 러그, 천연 유기농 소재를 사용해 애견계의 ‘에르메스’라 불리는 뭉고 앤 모드의 도그 베드까지! 진정한 ‘펫셔니스타’를 위한 공간이에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3

    tel: 02-518-6980

    비엔비엔

    도어부터 경쾌한 비엔비엔

    요즘 같은 날씨에도 산책 OK, 메리퐁고 레인코트

    반려동물과 함께 경리단길 나들이를 즐기는 분이라면 주목! ‘비엔비엔’은 사람과 반려동물의 조화로운 삶’을 모토로 의류, 장난감, 그루밍 제품 등을 선보이는 곳이에요. 주력 제품은 오트밀, 그레이 컬러 등을 사용해 집안 어느 곳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펫 하우스를 선보이는 하울팟, 강아지&고양이 해먹으로 유명한 인히어런트, 비오는 날에도 산책할 수 있게 도와주는 메리퐁고의 레인코트 등 아기자기하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가득해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13가길 29, 1층

    tel: 02-6959-9597

    베럴즈

    교보문고 안에 입점한 우프 바이 베럴즈

    스트라이프 패턴이 귀여운 베럴즈 슬링백

    귀엽고 편안한 베럴즈 데님 오버롤즈

    ‘베럴즈’는 사실 펫셔니스타들 사이에선 꽤나 입소문난 숍인데요. 신사동 가로수길에 이어 잠실 매장과 합정 교보문고, 평촌 교보문고에 서브 매장인 ‘우프 바이 베럴즈’ 등이 입점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는 게 장점! 허츠앤베이, 서씨아이, 르쿠르제 펫 등 핫한 신제품들을 발빠르게 만나볼 수 있고, 자체 개발하는 PB브랜드인 베럴즈 제품들은 기교를 부리지 않고 심플하고 담백한 디자인이 일품이에요. 유행을 타지 않는 펫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6

    tel: 02-545-8221

    은기호

    숨어있기 좋아하는 고양이를 위한 집, 메세타

    도기 소재로 되어 있어 위생적인 도그 볼, 뷰트 맥스

    고양이를 위한 데일리 식기, 플러스마이너스

    인테리어의 작은 디테일까지 집착하는 사람이라면 무심코 놓는 강아지의 밥그릇이나 펫 하우스의 디자인이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죠. 은기호는 아늑한 곳에 숨어 밖을 내다본다거나, 사료를 나눠먹는 강아지나 고양이의 습성을 반영하되 군더더기 없이 모던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오브제가 되는 펫 하우스와 펫 보울 등을 선보이는 디자인 그룹이에요. 콘크리트처럼 시크한 캣하우스인 메세타 시리즈, 사료와 물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각도의 펫 보울인 뷰트 시리즈는 그야말로 취향저격!

    www.eunkiho.com

    펫소드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는 하우스, 더 쓰루

    침대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더 엘

    ‘펫소드’는 핸드메이드 반려동물 가구를 만드는 브랜드에요. 아이들에게 침대나 소파 한 켠을 내주는 사람들을 위해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할 수 있는 튼튼한 가구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반려동물의 집이자 사이드 테이블, 혹은 스툴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더 쓰루, 침대에서 같이 자고 싶어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만든 미니 사이즈 침대인 더 엘 등이 인기에요. 친환경 등급인 E0 우드 소재를 사용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할 수 있고 한 번 구입하면 오래오래 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에요.

    www.pethod.co.kr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는 하우스, 더 쓰루

    침대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더 엘

      양보람(프리랜스 에디터)
      에디터
      김나랑
      포토그래퍼
      courtese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