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샤넬의 발렌타인 데이 선물 리스트

2019.02.07

샤넬의 발렌타인 데이 선물 리스트

발렌타인 데이에 꼭 어울리는 작고 사랑스러운 액세서리. 다양한 스타일링 방법과 <보그>가 고른 베스트 선물 리스트.

Necklace

스타일링을 가장 손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은 볼드한 목걸이를 더해주는 것. 특히, 심플한 룩일수록 여러개의 목걸이를 레이어링하는 것이 포인트다.

오버사이즈 재킷안에 심플한 톱과 셔츠를 매치한 룩. 여기에 커다란 펜던트가 달린 목걸이와 체인 목걸이를 여러개 레이어링해 세련되게 연출했다.

깔끔하고 심플한 화이트 셔츠나 점프 수트에 클래식한 로고 목걸이를 매치하면 90년대 느낌의 쿨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과 진주 목걸이의 매치는 불변의 진리다. 여기에 체인 목걸이를 곁들이면 지나치게 여성스러운 느낌을 덜어낼 수 있다.

서로 다른 소재의 목걸이를 조합해 레이어링하는 것이 요즘 트렌드다. 컬러풀한 원석, 체인, 진주 등 다양한 소재의 목걸이를 겹쳐서 연출해 볼 것.

Vogue’s Pick

Earrings

올 봄에는 볼드한 귀걸이가 유행할 전망이다. 커다란 링 귀걸이의 강세는 여전하고, 특히 길게 내려오는 드롭 이어링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커다란 드롭 이어링을 매치한 쿨한 룩.

선글라스와 귀걸이를 함께 매치하는 것도 세련돼 보인다.

원석과 로고가 어우러진 드롭 이어링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킨다.

캐주얼한 캡이나 모자를 쓴 후 커다란 후프 이어링을 매치하면 훨씬 멋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다.

Vogue’s Pick

Bracelets

겨울 외투를 벗고 가벼운 아우터로 갈아입는 2월, 허전한 팔목을 감싸줄 팔찌나 뱅글은 필수다.

모노톤 의상에 두 개의 뱅글을 양쪽 팔에 똑같이 연출한 시크한 룩.

컬러풀한 뱅글 세 개를 한 쪽 손목에 두껍게 레이어링하면 산뜻해 보인다.

두꺼운 뱅글과 얇은 체인 팔찌를 레이어링하는 방법은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을 좀 더 젊게 연출하는 방법.

참 팔찌와 뱅글을 레이어링하면 움직일 때 마다 좀 더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Vogue’s Pick

Broach

브로치가 엄마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다면 오산. 요즘 트렌디한 여자들은 캐주얼한 데님 재킷부터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까지 브로치로 멋내는 걸 즐긴다.

화사한 실크 톱에 의상 컬러와 잘 어울리는 여러개의 브로치를 매치한 스타일링.

로고 브로치를 오래된 재킷에 달면 새로운 느낌으로 즐길 수 있다.

로고와 꽃 모양의 브로치, 다양한 네크리스의 화려한 매치. 이브닝 룩에는 이 정도로 과감한 스타일링을 더해 얌전한 재킷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

가벼운 패브릭 소재 브로치는 봄 날의 화사한 선드레스와도 잘 어울린다.

Vogue’s Pick

My Sweet Valentines

    에디터
    김지영, 전소연
    포토그래퍼
    Inasquare, Courtesy of Chanel, Lee Shin Go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