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팬들의 <보그> 팬 아트 BEST
<보그 코리아> 9월호에 등장한 강다니엘. 약 20페이지에 걸친 화보와 영상은 모두 확인하셨죠?
화보 현장 미공개 영상부터 “녤집사’ 강다니엘의 고양이 월드컵, ‘뭐해’의 깜짝 라이브 영상까지, <보그 코리아>의 유튜브와 웹사이트에는 그와 함께한 특별한 콘텐츠가 가득합니다.
그런데 이런 화보만큼 팬들의 재능 넘치는 팬 아트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돌돔이 왜 거기서 나와?’ 귀여운 합성 이미지부터 팬들의 꾸준한 솜뭉치 동기화까지! 애정 넘치는 금손 팬들의 팬 아트를 소개할게요.
우선 강다니엘 팬 아트로 유명한 단커봇(@dotdanker)이 재해석한 커버 이미지입니다. 귀여운 강냐옹 이미지로 재치 있게 기존 커버를 패러디했죠.
여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김서룡의 베이지 터틀넥, 몽클레르의 올인원 수트, 디올 옴므의 셔츠를 입은 강다니엘과 똑 닮은 모습으로 등장한 ‘강냐옹’! 화보 곳곳에서 재치 있게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조금 더 훈훈한 일러스트로 재탄생한 팬 아트도 있답니다. @blackforf의 그림에서는 화보 속 강다니엘이 한층 더 ‘만찢남’의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이렇게 일러스트가 완성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보여주기도 하죠. 머스터드 컬러 드레스와 해바라기까지, 그 디테일만큼은 꼭 닮았죠?
뮤지엄과 뉴욕, 실내 공간에 전시된 킹 다니엘의 <보그> 화보 또한 팬들의 금손에서 탄생했습니다. 배경이 달라지니 또 다른 매력이 보이는군요.
조금 더 귀여운 그림체의 일러스트레이션과
시선을 강탈하는 솜뭉치 버전의 강다니엘 화보까지 등장합니다. 한 중국인 팬이 만들었다는 이 시리즈의 팬 아트는 온라인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죠.
팬 아트로 새삼 실감하는 강다니엘의 영향력! 게다가 바로 어제, 29일은 그의 공식 팬클럽명이 팬들의 투표를 통해 ‘다니티(Danity)’로 확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팬클럽명이 없어 ‘무명님’들로 팬들을 부르곤 했던 강다니엘. 온라인을 강타했던 금손 ‘무명님’들 또한, ‘금손 다니티’로 다시 태어나겠군요!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Instagram 'datdanker', 'blackforf', 'peach_beardk',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