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김가빈 열애설
빅뱅 멤버 탑과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자 김가빈의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시작됐습니다. 네티즌은 두 사람이 SNS에 각각 올린 게시물을 근거로 열애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최근 김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지인들과 함께한 파티 현장을 공개했는데요, 사진에는 탑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하게 웃고 있는 김가빈의 모습이 담겨 있었죠.
또 지난해 여름 김가빈은 바다가 보이는 창가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요, 탑 역시 비슷한 시기에 비슷한 분위기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이 지난해 연말 같은 디자인의 파자마를 입고 있는 사진 등을 근거로 들며 네티즌은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탑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여러 매체를 통해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쉽지 않다. 양해해달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김가빈 소속사 SM C&C 역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탑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마치고 현재 빅뱅 활동을 위해 준비 중입니다. 열애설 상대인 김가빈은 탑보다 열 살 연하로 지난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브캐처 2> 출연자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그 당시 김가빈은 청순한 외모로 인기를 얻었으며, 11월 SM C&C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뒤 본격적으로 배우 데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 YG엔터테인먼트, @choi_seung_hyun_tttop, @gavin_v5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