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제이콥 엘로디, 모델 카이아 거버와 열애설

2020.09.09

by 오기쁨

    제이콥 엘로디, 모델 카이아 거버와 열애설

    할리우드에 새로운 커플이 탄생하는 걸까요, 아니면 삼각관계가 형성되려는 걸까요? 넷플릭스 영화 <키싱 부스> 시리즈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배우 제이콥 엘로디가 최근 새로운 스캔들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올 초부터 얼마 전까지 할리우드 스타 젠데이아 콜먼과 핑크빛 분위기였던 제이콥. 두 사람은 HBO 드라마 <유포리아>에 함께 출연한 후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하지만 제이콥이 최근 모델 카이아 거버와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팬들은 혼돈에 빠졌습니다. 제이콥과 카이아는 최근 뉴욕에서 몇 차례 함께 식사를 하거나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습니다. 심지어 젠데이아의 생일이던 지난 1일 저녁에도 제이콥과 카이아는 함께 저녁 식사를 했죠.

    카이아는 1990년대를 주름잡은 톱 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유명한 사업가의 딸입니다. 그녀는 엄마의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아 모델이 되었죠. 지금은 각종 명품 브랜드와 런웨이 모델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1월 배우 피트 데이비슨과 사귀다 결별했습니다.

    제이콥과 카이아 측은 열애설에 대해 공식적으로 부인하고 있습니다. 카이아 측은 현지 매체를 통해 “제이콥과 카이아는 같이 어울리는 친구들이 많은 가까운 사이다. 하지만 진지하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두 사람이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되면서 열애설은 가라앉지 않고 있죠.

    제이콥은 젠데이아와 관계를 정리하고 카이아와 데이트를 즐기는 걸까요, 그게 아니라면 두 사람은 그저 ‘남사친’, ‘여사친’일 뿐일까요? 이들을 향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