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크리스마스 집콕은 영화와 함께!

2020.12.23

by 오기쁨

    크리스마스 집콕은 영화와 함께!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이번 크리스마스는 좋은 사람들과 파티를 하거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시간을 보낼 수는 없습니다.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집에서 보내야 하는데요, 집에서도 얼마든지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 짙게 풍기는 영화 한 편 어떠세요? 넷플릭스와 왓챠에서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작품을 추천합니다.

    # 나 홀로 집에 

    자고로 크리스마스는 모두의 친구 케빈과 함께해야 제맛! 지금도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오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영화 <나 홀로 집에>입니다.

    어린 케빈의 열연과 두 도둑의 두뇌 싸움, 눈 내리는 미국의 크리스마스 풍경 등 언제 봐도 좋은 영화죠. 왓챠에서 <나 홀로 집에> 1편부터 3편까지 볼 수 있습니다.

    # 해리 포터 시리즈

    크리스마스 당일부터 주말까지 이번 홀리데이는 3일로 이어집니다. 시리즈물을 정주행하기 딱 좋죠.

    왓챠에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부터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 포터와 불의 잔>,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해리 포터와 혼혈왕자>,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1>,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까지 모든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해리 포터와 함께 어떠세요?

    # 크리스마스 연대기

    넷플릭스에는 새로운 크리스마스 시즌 영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연대기> 1, 2편! 왠지 크리스마스와 연말이면 떠오르는 가족 영화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가슴을 울리는 진한 감동이 있는 영화입니다.

    산타의 썰매에 올라탄 사고뭉치 남매의 크리스마스 구출 대작전, 함께 떠나보세요. 요즘처럼 지치고 힘들 때는 따뜻하고 단순한 이야기가 마음을 달래주기도 한답니다.

    # 트와일라잇

    왓챠에 해리 포터 시리즈가 있다면, 넷플릭스에는 <트와일라잇> 시리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트와일라잇>, <이클립스>,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Part 1> <트와일라잇 브레이킹 던 part 2>, <뉴 문> 등 모든 편이 공개됐습니다.

    뱀파이어와 늑대인간 그리고 인간의 사랑과 결투를 담은 신비로운 이야기 <트와일라잇> 정주행은 어떨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