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가 픽한 흰색 무지 티셔츠 5

daily issue

주우재가 픽한 흰색 무지 티셔츠 5

2021-06-15T18:22:15+00:00 2021.06.15|

아무리 사도 매년, 매 시즌 또 사게 되는 마성의 베이식 아이템, 바로 화이트 티셔츠입니다. 작은 디테일 하나로 핏이 달라지고, 소재에 따라 비침도 차이가 나죠. 아직 나에게 꼭 맞는 흰 티셔츠를 찾지 못했다면, 모델 주우재가 추천하는 아이템에 주목해보세요.

페어플레이 / 오리지널 무지 반팔

주우재가 20장 넘게 가지고 있다는 페어플레이 반팔 티! 평소 입고 다니는 흰색 반팔 티의 70~80%가 이 티셔츠라고. 두께가 있어 단독으로 입었을 때 핏이 좋고요, 다 내려 입거나 레이어드용으로 매치하기에도 좋습니다. 단, 빨래를 하다 보면 목이 쭈글쭈글해지니, 세탁기 ‘섬세 모드’ 혹은 ‘울 세탁’으로 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트리플에이 / 1304 무지 긴팔 티

‘꾸안꾸’용 흰 티가 필요하다면 주목하세요. 네크라인 늘어짐이 없이 짱짱한 기본 티입니다. 주우재는 반팔과 긴팔 모두 착용해봤는데, 긴팔이 더 활용도가 높았다고 해요. 바스락거리는 소재라 긴팔이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고요. 또 어깨 각이 살아 있어 왜소해 보이지 않는다고. 팔은 두 번 정도 걷어서 입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이즈가 크게 나오는 편이니 사이즈 선택할 때 참고하세요. 

무신사 스탠다드 / 릴렉스 핏 크루넥 반팔 티셔츠

네크라인이 살짝 크게 나온 기본 크루넥 반팔 티입니다. 주우재는 목이 살짝 허전하게 느껴지면 심플한 체인 목걸이를 해서 포인트를 준다고 합니다. 찰랑거리는 원단으로, 슬랙스에 넣어서 미니멀하게 입기 좋은 티셔츠입니다. 

길단 / 2000 USA핏 무지 반팔 티

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기념품 티셔츠, 그 티셔츠가 대부분 길단에서 만든 제품을 커스텀한 거라고 하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기본이 되는 핏이기 때문에 사이즈 고민을 덜 수 있습니다. 길이가 긴 편이라 맨투맨이나 후디를 레이어드할 때 착용감이 편하다는 장점도 있죠. 

챔피온 / CC8C 롱 슬리브 무지 긴팔 티

주우재는 챔피온 제품 중에서도 긴팔 티셔츠를 선택했습니다. 네크라인이 넓어서 예쁜데, 허전한 부분은 긴팔로 보완해주는 아이템이죠. 원단이 톡톡한 편이고, 바지에 넣어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놈코어 러버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손목의 챔피온 로고는 포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