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설현, ‘눈이 부시게’ 유튜브 채널 개설

2022.11.08

by 오기쁨

    설현, ‘눈이 부시게’ 유튜브 채널 개설

    AOA 설현이 활동에 기지개를 켜려는 걸까요? 개인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이름하여눈이 부시게 by 설현’. 

    아직 유튜브 채널에 콘텐츠는 업로드하지 않았지만, 조금씩 구독자가 늘고 있는데요. 한동안 활동을 멈추던 그녀가 유튜브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전 AOA 멤버였던 권민아가 팀 내 괴롭힘을 폭로하면서 설현도 사실상 활동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권민아는 AOA로 활동할 때 지민으로부터 폭언과 폭행, 모욕 등의 괴롭힘을 당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밝힌 바 있죠. 특히 그는 다른 멤버들도 이를 알면서 방관했다고 주장하면서, 설현을 ‘박쥐’라고 부르며 저격했습니다. 

    논란이 일고 난 후 당시 설현이 출연을 앞두고 있었던 tvN 드라마 <낮과 밤> 하차 요구까지 일었는데요. 설현은 흔들림 없이 드라마 출연을 강행했고, 종영 후 휴식기를 갖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권민아가 지속적으로 지민 등에 대한 원망을 토로하는 상황인데요. 최근 장문의 입장문을 통해 “설현과는 친하게 지냈으나 유서에 이름을 쓴 건 설현이 대형 기획사에 소속돼 있고 활동을 하고 있는, 힘이 있는 상황이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처음 주장과는 달리, 설현은 팀 내 괴롭힘에 직접 개입하지 않았다는 의미인 셈이죠. 

    일련의 사건이 지나간 후 유튜브 채널로 팬들에게 한 걸음 다가가는 설현. 개인 채널인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FNC엔터테인먼트,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