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볼캡과 사랑에 빠진 스타들의 룩

2022.07.06

by 소지현

    볼캡과 사랑에 빠진 스타들의 룩

    쿨하고 힙하게! 쓰는 순간 룩의 분위기를 스포티하고 캐주얼하게 만들어주는 마법의 액세서리, 볼캡. 스포티브 룩의 유행으로 볼캡이 키 액세서리로 떠오른 지금, 볼캡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들의 룩을 만나보세요. 

    @nayoungkeem

    @nayoungkeem

    김나영의 SNS에서 최근 자주 포착되는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정답은 바로 미우미우의 볼캡! 인디고 블루 컬러의 데님 소재 볼캡은 화이트 자수 로고 포인트로 산뜻한 매력이 느껴지죠. 김나영은 에메랄드 컬러의 스웨트셔츠와 깅엄 체크 팬츠, 뉴발란스 스니커즈로 완성한 원마일 웨어 룩에 볼캡을 매치했어요. 볼캡 특유의 캐주얼한 매력을 살리는 스타일링! 볼캡 소재에 맞춰 데님과 함께 럭비 셔츠를 매치한 김나영의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ggonekim

    @ggonekim

    이토록 단아하고 청순한 볼캡 패션이 또 있을까요! 김고은은 베이지 컬러의 MLB 루키 볼캡과 산뜻한 베이비 블루 컬러의 셔츠를 매치한 룩으로 본연의 매력을 잘 살린 OOTD를 완성했어요. 여기에 아이시 블루 컬러의 진과 아카이브앱크의 화이트 백을 매치해 청량한 분위기의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연출했습니다. 베이지와 블루의 조합으로 완성한 김고은표 볼캡 코디, 다가오는 여름 참고해도 좋겠죠? 

    @lalalalisa_m

    @lalalalisa_m

    볼캡의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매력과 로맨틱하고 우아한 플로럴 드레스의 조합! 블랙핑크 리사는 볼캡의 숨겨진 매력을 고스란히 살린 근사한 데일리 룩을 연출했어요. 드레스는 친환경적 행보와 화사한 색감, 플로럴 패턴의 드레스로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 리포메이션의 제품인데요. 사랑스러운 하트 셰이프 네크라인과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미디 드레스에 볼캡을 더해 걸리시하면서도 톰보이 무드가 깃들도록 룩의 밸런스를 영민하게 조율했습니다. 

    @sooyoungchoi

    @sooyoungchoi

    원마일 웨어 룩에도, 트위드 재킷 룩에도 찰떡궁합처럼 어울리는 볼캡 스타일링을 선보인 최수영. MLB의 볼캡에 1990년대 레트로 무드를 담은 감각적인 이지웨어 브랜드 스포티앤리치(Sporty&Rich)의 스웨트셔츠를 매치했어요. 바랜 듯한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이는 블루 & 그린 매치가 멋스럽죠? 올봄에는 키 아우터인 트위드 룩에 볼캡을 매치하는 스타일링이 유행인데요. 트위드 재킷의 우아하고 고상한 분위기를 볼캡의 캐주얼한 매력으로 좀 더 산뜻하게 연출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ch_amii

    @ch_amii

    차정원의 볼캡 코디도 함께 만나보세요! 크림빛이 감도는 에토스(Ethos) 화이트 오버사이즈 재킷에 블랙 쇼츠를 매치하고, 블랙 미니 백과 삭스, 화이트 샌들로 마무리했어요. 한마디로 블랙 & 화이트, 클래식한 컬러 조합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 이때 포인트로 활용한 볼캡은 에스이오(s/e/o) 제품. 차정원의 룩처럼 키 컬러를 세심하게 고려해 볼캡의 색을 선택하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hi_sseulgi

    @hi_sseulgi

    편안하면서도 힙하게 볼캡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레드벨벳 슬기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슬기가 선택한 아이템은 네이비 컬러의 타미 힐피거 베이식 볼캡. 그린과 블루 컬러를 믹스한 아가일 패턴의 니트 톱과 볼레로에, 비대칭 허리 라인과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유즈(Yuse)의 데님을 매치했습니다. 이번 시즌 리얼웨이에서 자주 포착되는 크롭트 톱과 와이드 팬츠의 매치, 여기에 볼캡까지 더한 센스에서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느껴지죠? 

    @iamhyunjishin

    @iamhyunjishin

    존재감 뚜렷한 라이더 재킷과도 볼캡은 근사하게 어우러집니다. LA를 찾은 신현지의 데일리 룩에서 그 매력을 찾아보세요. 신현지는 화이트 티셔츠에 데님을 매치하고 블랙 레더 재킷과 매니시한 분위기의 블랙 슈즈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어요. 룩을 좀 더 경쾌하게 만들 볼캡을 매치한 것이 결정적 포인트! 진주 이어링과 골드 & 실버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한 주얼리 스타일링도 룩을 다채롭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소지현
    포토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