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첫 번째 하이엔드 립스틱,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
립스틱은 단순히 입술에 컬러를 부여하는 것 그 이상을 의미한다. 당당함과 자신감을 선사하는 하나의 아이덴티티인 것. 샤넬이 정확하고 선명한 립 라인으로 자신감을 채워주는 새로운 립스틱,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를 선보인다.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와 샤넬 연구소가 협력하여 개발한 자신만의 매력과 스타일을 드러내는 궁극의 하이엔드 립스틱.
고농축 피그먼트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는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 오일을 코팅한 섬세한 피그먼트 입자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하여 최대 8시간 동안 컬러를 지속한다. 베이지부터 레드, 핑크, 로즈우드 등 다채로운 20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강력한 라이트-리플렉팅 효과로 빛나고 부드러운 립 메이크업 연출은 물론, 선명하게 빛나는 새틴 피니쉬가 룩을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입술에 수분과 영양도 놓치지 않는다. 매화꽃 앙플뢰라쥬 오일과 식물성 왁스 성분이 결합된 컴플렉스가 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포뮬러는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며(+41%), 최대 12시간동안 촉촉하게 유지된다(+48%). 사용 직후 입술은 매끄러워지고(+61%),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37%).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는 샤넬 립스틱 최초의 리필 카트리지를 사용한 것이 가장 큰 매력. 15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리필 카트리지로 다양한 컬러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그날의 TPO에 따라 립 컬러를 고르거나, 레이어링 혹은 그라데이션 등 유니크한 립 메이크업도 쉽게 완성 가능하다. 슬림한 모양의 새로운 케이스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도 모습을 드러내 편리함도 놓치지 않은 것이 특징. 아이코닉한 루쥬 알뤼르의 특징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골드 리필 카트리지에 꼭 맞도록 새롭게 디자인했다.
다가오는 여름, 어디에나 어울릴 경쾌한 브라이트 핑크의 844번. 기프트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매일 바르기 좋은 데일리 아이템이 필요하다면 차분한 웜 핑크 컬러의 818번이 제격이다.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도전해봐도 좋을 강렬한 레드, 854번이 썸머룩을 완성하는 포인트가 되어줄 것. 사랑스러운 브라이트 코랄 컬러로 메이크업에 생기를 더하는 848번(한정 제품). 라이트 카라멜 베이지 컬러의 814번은 커리어 우먼의 도시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다(한정 제품).
추천기사
-
리빙
1883년 뉴욕에서 설립된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
2024.12.10by 류가영
-
아트
피자 먹는 강아지 본 적 있나요?
2024.12.02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12월을 기쁨으로 채워줄, 연말 추천 네일 5
2024.12.05by 장성실, Ranyechi Udemezue
-
웰니스
옥스퍼드대에서 밝힌 뇌 노화 부추기는 10가지 요인
2024.11.23by 윤혜선, Esther Giménez
-
뷰티 아이템
사브리나 카펜터 'Espresso', 향수로 탄생
2024.12.09by 오기쁨
-
웰니스
스트레스로 지친 하루 달래줄 음식 전문가 추천 5가지 진정 음료
2024.12.04by 황혜원, Jeanne Ballion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