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셀럽들의 파티 룩! 9월 둘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2.11.01

by 이정미

    셀럽들의 파티 룩! 9월 둘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매일이 파티! 9 둘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본격적인 F/W 시즌과 프리즈 위크를 맞은 이번 주의 인스타그램은 핫한 파티 소식으로 가득했습니다. 

    #CJ #프리즈서울전야제

    CJ그룹 이미경 부회장의 지휘 아래 리움미술관에서 개최된 프리즈 서울 전야제 행사인 ‘CJ 나이트 포 프리즈 서울은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방탄소년단 RM, 윤여정, 이정재, 한효주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수많은 스타 사이에서 특히 시선을 끈 룩의 주인공은 역시 정호연! 턱시도로 우아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룩을 선보였군요.

    #샤넬 #NOW & NEXT

    샤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샤넬이 프리즈와 함께 공동 개최한 아트 토크 행사와 칵테일 리셉션이 진행됐습니다. 프리즈가 샤넬 코리아 후원을 받아 제작한 ‘NOW & NEXT’ 필름을 이날 최초로 공개했는데요, 국내의 기성 예술가 3인과 신진 예술가 3인이 각각 짝을 이뤄 예술적 대화를 통해 현재의 성취와 미래의 비전을 그린 영상이라고 하는군요. 지드래곤과 정려원, 고소영 등 행사에 등장한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날의 현장을 확인하세요! 

    #보테가베네타 #F/W 

    성수동 대림창고 갤러리에서 열린 보테가 베네타의 2022 F/W 컬렉션 론칭 파티에는 배우 유아인을 비롯해 코드 쿤스트, 박지후, 최소라, (여자)아이들 우기, 민니 등이 자리했으며, 페기 구의 디제잉이 파티에 흥겨움을 더했습니다. 모델 엘리스가 공유한 인스타그램 포스팅 속 유아인의 표정에서 그날의 즐거운 분위기가 느껴지죠? 

    #돌체앤가바나 #패트릭리

    돌체앤가바나는 프리즈 서울 디렉터 패트릭 리의 임명을 축하하기 위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돌체앤가바나×프리즈 서울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에는 서현, 이제훈, 이청아, 강다니엘, 황소윤 등의 셀럽이 참석했군요! 이번 프리즈 서울의프리즈 필름섹션에 작가로 참여한 니키 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파티의 공동 호스트였다는 소식을 알리며 파티를 마친 소감을 전했습니다.

    프리랜스 에디터
    이정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