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랑찰랑 생머리의 비결, 최애 ‘고데기’는 이것!

Beauty

찰랑찰랑 생머리의 비결, 최애 ‘고데기’는 이것!

2022-10-16T20:24:27+00:00 2022.10.14|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죠. 시시각각 변화하는 헤어 트렌드도 이 명제에 해당되지 않을까 싶어요. 눈부시게 쨍한 오렌지빛 탈색 머리와 자유로운 영혼의 히피 펌을 거쳐 마침내 가닿는 곳은 바로 청순함의 대명사, 긴 생머리!

바야흐로 허리까지 찰랑찰랑 내려오는 ‘슈퍼 롱 헤어’의 시대. 비단결처럼 고운 생머리 연출을 도와줄 베스트 고데기를 모았습니다.

고데기를 구입할 때 반드시 눈여겨봐야 하는 것은 열판의 재질과 온도 조절 기능입니다. 빈번한 고데기 사용으로 머리끝이 두 갈래로 나뉘는 대참사를 겪고 싶지 않다면 열 손상을 일으키는 정도를 살펴보는 것이 좋아요. 플레이트 부분의 코팅이 금세 벗겨지지 않는지도 체크할 것!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고데기 사용법은 모발 끝  방향으로 내려갈 때, 가닥가닥을 누르면서 사용하지 않는 것입니다. 드라이어를 사용해 블로우 드라이를 할 때처럼 모발을 위로 들어 올려 식혀주세요. 시간이 지나도 차분하고, 찰랑찰랑 윤기가 납니다.

 

다이슨 코랄 스트레이트너

‘고데기의 롤스로이스’라 불리는 다이슨 코랄 스트레이트너는 출시할 때부터 큰 화제를 모았죠. 일반 고데기 절반 정도의 열 손상에, 모발을 매끄럽게 모아주는 플렉싱 플레이트 덕분에 윤기 있게 스타일링이 마무리됩니다. 세 가지 온도 설정 기능과 최대 30분 무선 사용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

 

글램팜 플랫 GP501 

특수 세라믹 코팅 플레이트와 틸팅 쿠션을 내장해 머리칼 손상이 적기로 유명한 제품. 11단계로 세분화된 온도 조절과 빠른 예열 기능이 눈에 띕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프리 볼트로 여행길에 챙겨 가기 좋아요.

 

발망 프로페셔널 스트레이트너

얇은 모발이 고민이라면 주목하시길. 인체 공학적 디자인의 티타늄 스트레이트너를 추천합니다. 최대 220°C까지 가열할 수 있는 플로팅 플레이트와 다중 열 설정을 통해 모발이 부드럽게 연출됩니다. 함께 구성된 가죽 파우치와 집게의 내구성도 뛰어난 편.

 

로레알 프로페셔널 스팀포드 스팀 스트레이트닝 툴 

웬만한 고데기로는 펴지지 않는 곱슬머리를 위한 최적의 고데기. 열 대신 증기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엉키고 꼬이는 현상을 완화합니다. 머리칼이 부들부들해지는데요, 무엇보다 증기 방식이라 모발을 강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