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땡스 투 발렌티노, 올겨울 펼쳐질 핫 핑크 아이템의 향연

2022.11.02

by 이사라

    땡스 투 발렌티노, 올겨울 펼쳐질 핫 핑크 아이템의 향연

    2022 F/W 시즌, 발렌티노 덕분에 우리는 조금 더 환하고 반짝이는 계절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발렌티노의 핫 핑크는 자칫 어색하거나 튈 수도 있는 아웃핏을 조금 더 평범하게 만들어주는데요. 그 덕분에 핫 핑크는 자연스레 아웃핏 곳곳으로 영역을 확장했죠. 올가을과 겨울엔 핫 핑크 컬러로 어떻게 꾸미면 좋을지 알아봅시다.

    핫 핑크 아우터

    @linmick

    @emilisindlev

    @nicole_huisman

    핫 핑크 아우터는 어떤 컬러의 이너와도 잘 어울리죠. 외투의 소재, 그리고 핫 핑크의 채도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광택이 있는 재킷에 마찬가지로 광택이 도는 풍성한 스커트를 매치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채도 낮은 핫 핑크 재킷을 선택했다면, 전체적인 아웃핏의 채도 또한 낮추는 것이 좋죠. 그레이 톤 이너를 입으면 너무 튀지 않은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에밀리 신레브는 핫 핑크의 보색인 그린 컬러의 액세서리를 추가했네요.

    핫 핑크 아우터를 더 편하게 입고 싶다면 톤을 낮추는 방법도 있습니다. 니콜 휘스먼이 입은 자카드 소재의 재킷이 훌륭한 선택지겠죠. 채도와 명도를 모두 낮추고, 화이트 또는 파스텔 톤의 팬츠나 스커트를 더하면 훨씬 더 입기 쉬운 핫 핑크 룩이 완성됩니다.

    핫 핑크 이너

    @luucastee

    @bella_w.young

    아직 낮에 아우터를 입는 건 조금 더운 날씨입니다. 이럴 때는 핫 핑크 컬러의 이너를 걸쳐보는 건 어떨까요? 온전한 핫 핑크가 부담된다면,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스웨터가 좋겠죠. 핫 핑크와 채도가 비슷한 네온 컬러도 좋은 대체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눈에 띄는 이너에 매치할 팬츠는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역시 이럴 땐 데님이 가장 좋은 선택지죠. 적당한 워싱을 가미한 데님 팬츠와 맥시스커트는 스타일링에 자연스러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심플하지만 강렬한! 데님 맥시스커트와 가을 보내기

    핫 핑크 액세서리

    @linmick

    @emilisindlev

    @adelyakaspanova

    핫 핑크를 더 단순하게 즐기는 방법도 있죠. 모자, 백, 슈즈 등 사이즈가 조금 작은 액세서리를 더하는 것입니다. 전체 아웃핏을 블랙으로 맞춘다면 핫 핑크 컬러의 백이 더 돋보이겠죠! 블랙은 물론 옐로, 그린 컬러에도 찰떡같이 어울리니, 액세서리 하나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좀 더 과감하게 핫 핑크 액세서리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프리랜스 에디터
    이사라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