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다락방에서 건져올린 듯 ‘할매니얼’ 감성의 레트로 코스메틱 9

2022.11.06

by 박세미

    다락방에서 건져올린 듯 ‘할매니얼’ 감성의 레트로 코스메틱 9

    찬 바람이 불어오니 할머니가 직접 떠주신 스웨터의 따스하고 푸근한 촉감이 떠오릅니다. 레트로한 스웨터를 걸치고 향기로운 홍차와 스콘이 있는 영국식 티 세트를 즐기고 싶은 오후. 기계로 짜낸 그것의 정교함에 비할 수 없지만 얼기설기 날것 그대로의 패턴과 러프함이 매력이죠. 슬릭하고 똑 떨어지는 칼각의 쿨함도 멋지지만 할머니집 다락방에서 보물처럼 찾아낸 듯한 그래니풍 디자인에 푹 빠지고 싶은 계절. 삐그덕거리는 빈티지한 화장대 서랍 속에서 발견한 듯 레트로한 디자인의 뷰티 아이템 역시 위시 리스트입니다. 그 시절 화장품처럼 파우더리한 비누 향기를 폴폴 풍길 것 같은할매니얼감성의 코스메틱의 매력에 푹 빠져보세요. 

    DIOR, 미스 디올 로즈 배쓰 밤 10만2,000원

    디올 뷰티의 밀레피오리 컬렉션 중 하나.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배스 밤 10개로 구성된 제품으로 목욕 시 미스 디올의 풍성한 플로럴 향기를 즐길 수 있다. 

    GUCCI BEAUTY, 구찌 플로라 골저스 자스민 오드 퍼퓸 30ml 12만5,000원

    할매니얼 컨셉의 끝판왕인 구찌 뷰티의 새로운 향기. 고귀한 재스민꽃을 중심으로 조합한 향기가 톡 터지는 느낌으로 긍정적이고 청명한 매력을 발산한다. 

    FRAGONARD by SEPHORA, 프리볼 오데토일렛 100ml 8만9,000원

    베르가모트와 재스민을 컴바이닝한 그린 시프레 계열의 향수. 풋풋하고 자유로운 말괄량이 같은 향기를 표현한다. 

    PAUL & JOE BEAUTÉ, 트리트먼트 립스틱 2.6g 1만8,000원

    콜라겐과 오렌지 허니 오일을 함유해 탁월한 보습과 진정 효과를 주는 고양이 모양 트리트먼트 립스틱. 

    L’OCCITANE, 에르베 로 핸드크림 30ml 1만5,000원

    프로방스의 풀밭을 거니는 듯한 기분을 전하는 핸드크림. 싱그러운 플로럴 그린 시트러스의 잔향이 오래 지속된다. 

    FRESH, 버베나 솝 250g 2만2,000원

    클래식한 그린 시트러스 향기가 정겨운 베지터블 베이스 솝. 시어버터의 풍부한 보습 효과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해준다.  

    SANTA MARIA NOVELLA, 살리 다 바뇨 500g 9만8,000원

    산타 마리아 노벨라를 대표하는 멜로그라노 향기를 품은 배스 솔트.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정화와 보습 효과를 준다. 입욕 시 사용하거나 용기에 덜어 방향제로도 활용 가능. 

    BULY, 바디 마사지 울 부석 2만3,000원

    천연 울로 감싼 원형의 스톤 마사저. 모로코의 장인이 수제로 뜨개질한 매력적인 아이템으로 혈액순환을 돕는다.

    AERIN, 메디터래니언 허니서클 트래블 스프레이 7ml 4만 원

    화려한 컬러의 꽃과 투명한 청록빛 바다가 있는 지중해 풍경에서 영감받은 향기. 지중해로 휴가를 떠난 듯 설레는 기분을 선사한다. 

    프리랜스 에디터
    박세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