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슈퍼두퍼’ 버거 한국 상륙!

2022.11.02

by 오기쁨

    ‘슈퍼두퍼’ 버거 한국 상륙!

    버거 러버들이 반길 만한 소식입니다.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 버거 ‘슈퍼두퍼(Super Duper)’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슈퍼두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패스트푸드지만, 품질과 타협하지 않는다는 철칙으로 슬로푸드의 가치를 담고 있죠. 에드몬도 사티 슈퍼두퍼 CEO는 ‘건강하고 신선한 버거를 만들자’는 철학으로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슈퍼두퍼는 버거에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는 데 자부심이 있습니다. 소고기 패티는 인도적 기준에 따라 항생제와 호르몬을 투입하지 않고, 자연 방목한 소의 ‘내추럴 비프’ 패티를 사용합니다. 

    슈퍼두퍼는 현재 14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미국 외 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글로벌 1호점이자 국내 1호점은 강남점입니다. 매장 내부는 슈퍼두퍼의 상징인 오렌지색 계열로 이뤄졌습니다.

    판매하는 메뉴는 버거 7종과 사이드 메뉴 4종, 음료 9종, 셰이크 5종, 수제 맥주 2종 등입니다. 버거의 경우 단품 가격은 8,900~1만3,900원입니다.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미니버거’와 ‘슈퍼버거’는 그대로 가져오되, 이름을 ‘슈퍼싱글버거’와 ‘슈퍼더블버거’로 각각 바꿨습니다. 

    새로운 버거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슈퍼두퍼를 방문하세요. 촉촉한 패티와 신선한 재료로 만든 수제 버거에 반할지도 모릅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서)
    포토
    BH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