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의 새로운 얼굴, 휘트니 픽

2023.02.28

by 우주연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의 새로운 얼굴, 휘트니 픽

    장난기 가득하면서 도발적이고, 대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여성을 위한 아이코닉한 향수, 샤넬 ‘코코 마드모아젤’을 대표할 휘트니 픽.

    신선하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공존하는 향. 대담하고 자유로운 영혼을 향기로 표현한 샤넬의 코코 마드모아젤은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관능적인 느낌이 매력적인 향수입니다. 오리엔탈 우디 앰버 계열인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엥땅스는 인도네시아에서 수확한 풍부한 파촐리 향을 중심으로 바닐라 앱솔루트와 베네수엘라산 통카빈의 앰버 어코드, 장미와 재스민의 부드러운 향이 신선한 시트러스 향과 대조를 이루면서 중독적인 향기를 내뿜습니다.

    이렇듯 자신의 인생을 사랑하고 과감한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여성상을 지향하는 코코 마드모아젤이 새로운 챕터를 맞이합니다. 휘트니 픽(Whitney Peak)은 미국 드라마 <가십걸 리부트>와 영화 <호커스 포커스 2>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이제 막 커리어를 쌓아가는 스무 살의 활기찬 캐나다 배우입니다. 호기심 많은 성격, 자신감 넘치는 태도, 경험에 대한 갈증, 그리고 젊은 시절의 코코 샤넬 여사처럼 편견 없이 세상에 맞서는 당당한 태도를 지닌 휘트니 픽은 오늘날의 젊은 세대를 대변합니다.

    “시대를 초월하고 다양한 모습을 지닌 샤넬을 온전히 표현할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 휘트니 픽

    2년 전, 미국 로컬 앰배서더로 샤넬과 인연을 시작한 휘트니 픽은 릴리 로즈 뎁, 마가렛 퀄리와 함께 2022년 샤넬 22 백 캠페인의 뮤즈로 발탁되기도 했죠.

    코코 마드모아젤은 오 드 빠르펭 엥땅스, 오 드 빠르펭, 오 드 뚜왈렛, 오 뿌르 라 뉘, 보디 케어, 미니 스프레이로 만나볼 수 있으며, 휘트니 픽이 등장하는 새로운 코코 마드모아젤 광고 캠페인은 2023년 3월 공개됩니다.

    포토
    Courtesy of Chane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