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깔끔함의 정석, 마고 로비의 청바지 룩 5

2023.04.17

by 이소미

    깔끔함의 정석, 마고 로비의 청바지 룩 5

    영화 <바비>를 만나게 될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영화만큼 기다려지는 건 마고 로비의 패션입니다. 웨딩드레스부터 스리피스 수트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도전을 멈추지 않죠. 개봉도 하기 전에 ‘바비코어’ 트렌드가 패션계를 휩쓸고 있는 지금, 이번엔 또 어떤 화려한 모습으로 우릴 반하게 할지 기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마고 로비의 청바지 룩만 살펴볼 겁니다. 자리 불문 청바지를 입을 땐 ‘이렇게까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깔끔함을 추구하는 그녀거든요. 함께하는 아이템부터 컬러 매치, 실루엣까지 뭐 하나 눈에 거슬리는 요소가 없습니다.

    굳이 교집합을 꼽자면 항상 허리선을 드러낸다는 점입니다. 와이드, 플레어, 스키니 등 데님 종류와 상관없이요. 그렇다고 크롭트 톱만 입는다는 얘기는 아니에요. 셔츠를 입을 때조차도 단정하게 밑단을 팬츠 안으로 집어넣는 그녀거든요.

    Splash News

    첫 번째 룩만 봐도 감이 오죠? 크롭트 톱이 아니라 오히려 더 좋습니다. 다소 거칠게 워싱된 데님의 텍스처는 쿨한 무드를 자아내고요. 허전한 네크라인은 두꺼운 체인 네크리스로 멋스럽게 채웠습니다.

    Splash News

    샤넬의 블랙 니트와 부츠컷 연청의 조화. 캐주얼과 럭셔리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습니다. 드러낸 쇄골과 오픈토 플랫폼 샌들까지, 기승전결도 완벽하군요.

    Splash News

    그런지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청청 패션마저 단정합니다. 셔츠 선까지 맞춘 걸 보니 데님으로 장난치지 않겠다는 듯한 굳은 의지마저 엿보이죠. 이번에도 역시 이너 톱과 슈즈 모두 블랙으로 통일했는데요. 덕분에 더블 데님에 촘촘히 가미된 레드 스티치 디테일이 더욱 돋보입니다.

    Splash News

    타이트한 튜브 톱과 밑단으로 갈수록 품이 좁아지는 보이프렌드 핏의 청바지로 군더더기 없이 매끈한 라인을 드러냈습니다. 청바지를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화이트로 맞춘 꼼꼼함까지 발휘했군요.

    Splash News
    Splash News

    ‘흰 티에 청바지’가 이렇게 우아할 일인가요? 수월한 스타일링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냈군요. 롱 코트와 부츠가 스트레이트 진의 순정을 극대화했습니다. 저장한 뒤 두고두고 참고하고픈 실루엣이죠.

    포토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