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지지 하디드의 애착 반바지

2023.04.18

by 이소미

    지지 하디드의 애착 반바지

    지지 하디드의 조츠 사랑은 올해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Splash News

    지난 13일, 지지 하디드가 드디어 조츠를 꺼냈습니다. 블랙 크롭트 톱,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에 늘 입는 연한 톤의 조츠로 톤 온 톤 스타일의 대가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였죠. 푸른 볼캡과 손에 쥔 아이스크림은 룩에 청량함을 더하는 데 한몫했고요(아디다스 삼바는 말할 것도 없죠). 이 계절에 도시부터 해변까지, 어디든 갈 수 있는 패션입니다.

    그러고 보니 지지 하디드의 조츠 사랑은 벌써 수년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봄여름만 되면 이 연청 조츠를 교복처럼 즐겨 입거든요. 그가 조츠를 입을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건 바로 밸런스인데요. 다소 실험적인 조츠 룩을 선보이기도 하는 여타 셀럽과 달리 편안한 실루엣을 추구하죠.

    Splash News

    2019년 여름에는 베이식한 티셔츠에 매치했습니다. 조츠 안에 티셔츠를 넣어 입어 비율에 안정감을 주었고요. 차콜 컬러 티셔츠 덕에 레이어드한 주얼리와 빈티지 백이 더욱 돋보입니다.

    Getty Images

    지나치게 캐주얼한 스타일은 피하고 싶다면 2020년,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선보인 룩을 참고하세요. 네크라인이 깊이 파인 카디건과 핸드백으로 비교적 차분한 조츠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gigihadid
    Splash News

    2021년엔 더블 데님 패션으로 소화했습니다. 조츠보다 진한 톤의 오버사이즈 셔츠로 그런지한 무드를 자아냈죠.

    Splash News

    2022년 조츠 열풍을 불러일으킨 패션 중 하나입니다. 화이트 톱과 연한 톤의 데님은 봄여름에 산뜻함을 더해주는 매치죠. 당시 지지가 입은 이 스토레츠의 카디건은 순식간에 품절되기도 했는데요. 지지처럼 포인트 디테일을 가미한 톱이라면 심심함을 덜 수 있습니다. 핏은 타이트할수록 좋겠고요.

    포토
    Splash News,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