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파리 그리고 제니가 완성한 매혹의 시간
제니와 샤넬, 그 화려한 동행은 파리 패션 위크의 마지막 밤을 더 빛냈습니다. 샤넬 2024 F/W 레디 투 웨어 컬렉션에 참석한 제니의 반짝이는 순간을 함께 볼까요?
샤넬 2024 F/W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은 가브리엘 샤넬에게 영감을 준 해안 도시, 도빌에 대한 오마주 그 자체였습니다. 이날 쇼 현장에는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많은 인파가 몰렸는데요, 제니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했습니다.
이날 제니는 샤넬 2024 S/S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서 소개한 리틀 블랙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레이스와 비즈 장식 덕분에 빛을 받으면 밤하늘의 별이 빛나는 듯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드레스죠. 제니는 블랙 하이 부츠를 페어링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이날은 화려한 주얼리를 활용해 눈길을 끌었어요. CC 로고 펜던트 네크리스, 체인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했고요. 한 팔에 가죽 소재 글러브를 끼고 CC 브레이슬릿을 착용해 화려함을 더했죠. 미니 체인 이어링은 펑키한 느낌마저 안겼습니다.
메이크업 역시 새로운 도전이었습니다. 반짝이는 미니 블랙 드레스의 연장선처럼 아이 메이크업은 시머한 섀도로 포인트를 주었죠. 볼과 입술은 장밋빛을 더해 매혹적인 느낌으로 완성했습니다.
샤넬과 함께한 스페셜 데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제니가 직접 공개했습니다. 쇼에 참석하기 전 설레는 시간부터 마지막에 이르기까지 그 흥미로운 순간의 분위기를 함께 느껴보세요.
- 포토
- Courtesy of Chanel, Instagram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 유행인 무톤, 케이티 홈즈처럼 쉽게 입기!
2024.12.09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올겨울 코트를 무너뜨릴 패딩의 변신
2024.12.10by 이소미
-
여행
지금 여행 트렌드는 ‘섹슈얼 웰니스’
2024.12.08by 류가영
-
아트
고작 캔맥주 하나 때문에 아무렇지 않았던 사람이 좋아지기도 하는 일
2024.11.29by 정지혜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젠데이아가 선점한 2025 미출시 루이 비통 백
2024.12.12by 장성실
-
셀러브리티 스타일
왜 내가 입으면 밋밋해져? 롱 코트 이렇게만 입으세요!
2024.12.12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