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젠데이아-톰 홀랜드 커플의 테니스 데이트 룩

2024.03.19

by 오기쁨

    젠데이아-톰 홀랜드 커플의 테니스 데이트 룩

    한동안 영화 <듄: 파트 2>를 위해 숨 가쁘게 달려온 젠데이아. 한동안 로봇 보디수트부터 SF 룩까지 다양한 시도를 했는데요, 이제 그녀의 스타일 나침반은 다른 방향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곧 개봉을 앞둔 화끈한 테니스 영화 <챌린저스(Challengers)>를 향해 가고 있죠. 

    <챌린저스>는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중심에는 테니스가 있습니다. 젠데이아가 맡은 타시 덩컨 역은 전직 테니스 선수이자 코치인데요, 남편을 전담하고 있지만 그의 성적이 부진해 하위 챌린저 토너먼트에서 뛰게 됩니다. 타시가 전 남친이자 남편과도 알고 지낸 선수 패트릭을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일(예를 들면 삼각관계)을 그렸죠.

    Getty Images

    영화 내용만으로도 스타일 변화에 대한 감이 오죠. 이제 젠데이아가 테니스 룩을 얼마나 다양하게 소화할지 궁금해지는데요, 최근 그 출발점을 알렸습니다. 직접 <첼린저스>의 한 장면을 구현했거든요. 대신 테니스 데이트 상대는 ‘현실 남자 친구’ 톰 홀랜드였죠.

    Getty Images

    두 사람은 지난 주말 캘리포니아 인디언웰스에서 열린 BNP 파리바 오픈 결승전을 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았습니다. 이날 두 사람의 데이트 룩은 테니스 코트와 잘 어울렸죠. 톰 홀랜드는 화이트 이너에 브라운 셔츠를 매치하고 브라운 톤 선글라스로 룩을 마무리했고요. 젠데이아는 화이트 탱크 톱에 루이 비통 아이보리 집업 스웨터와 미니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했습니다. 

    Getty Images

    젠데이아는 경기가 끝난 후 폴란드 출신 테니스 선수 이가 시비옹테크와 만나 즐겁게 인사를 나누기도 했죠.

    Getty Images

    이날 젠데이아-홀랜드 커플의 테니스 데이트는 여러모로 의미심장했습니다. 최근 불거진 결별설을 단숨에 잠재우는 동시에 영화 <챌린저스>에 대한 호기심 증폭에 성공했으니까요. 무엇보다 이날 두 사람의 데이트 룩을 활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다가오는 봄날, 야구장이나 테니스장에서의 스포츠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들의 룩을 참고하세요.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