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인생 첫 인스타그램 계정 만든 고현정

2024.03.25

인생 첫 인스타그램 계정 만든 고현정

배우 고현정의 일상을 한층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소셜 미디어와 거리를 두고 살던 그녀가 드디어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만들었거든요!

@atti.present
@atti.present

24일 고현정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첫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책장 앞에 선 그녀의 모습이 담겼죠. 고현정은 “인스타를 시작합니다. 부끄럽습니다. 후회할 것 같습니다. 제겐 너무 어렵습니다”라는 말로 첫인사를 건넸습니다.

고현정과 거울 셀카라니! 낯설지만 반가운 조합이죠. @iammingki

이날 고현정과 가깝게 지내는 다비치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큰 거 왔다”며 고현정의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소식을 알리기도 했죠. 고현정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25일 오후 현재 팔로워 7만 명을 향해 가고 있을 만큼 관심이 폭발적입니다.

포토그래퍼 : 홍장현

1989년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이래 최고의 배우가 될 때까지, 고현정의 일상은 베일에 싸여 있었죠. 덕분에 그녀가 출연한 토크쇼와 관련 인터뷰 등은 언제나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얼마 전 그녀가 싱어송라이터 정재형의 유튜브 <요정재형>에 출연하자 500만 뷰가 넘는 조회 수가 나오기도 했죠. 이에 대해 고현정은 <보그> 인터뷰에서 “이렇게 직접적으로 저에 대한 반응을 경험한 건 처음이었어요. 아주 많은 분이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게 고마워서 눈물이 나더라고요.(웃음)”라고 속내를 살짝 드러냈습니다.

앞으로 고현정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할 일상의 단면은 어떤 모습일까요? 다른 건 몰라도,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고현정을 볼 수 있을 거라는 사실만은 확실해 보입니다.

포토
인스타그램, 홍장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