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여름 데일리로 돌려 입기 좋은 긴바지 모음

2024.06.20

by 이소미

    여름 데일리로 돌려 입기 좋은 긴바지 모음

    여름 내내 쇼츠만 고집할 순 없습니다.

    @cammenthe
    @cammenthe

    때와 장소를 타기도 하거니와 햇빛이 뜨겁다 못해 따가운 날엔 두 다리부터 감추는 게 상책이죠. 여름 긴바지의 조건은 간단합니다. 얇고 유연하고 가벼워야 해요. 살짝 부는 바람에도 시원하게 나부낄 정도로요.

    올여름 일상을 책임져줄 긴바지를 골랐습니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전형적인 아이템도, 시즌 트렌드에 걸맞은 바지도 있죠. 모두 ‘하늘하늘’이라는 표현이 참 잘 어울리는 친구들이고요.

    새틴

    @laurareilly___

    <보그>에서도 수차례 강조한 아이템이죠. 광택감이 은은하게 도는 텍스처 탓에 스타일링이 어려울 거라 생각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의외로 호환성이 참 좋습니다. 캐주얼한 티셔츠부터 포멀한 블레이저까지, 모두 잘 어울리죠. 동시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주기도 하고요. 지금 유행 중인 스트라이프 파자마 팬츠의 색다른 대안이 되어주기도 합니다. 편안한 라운지 웨어 무드에 우아함까지 더해주죠.

    리넨

    @lglora

    여름 바지의 대표 주자, 리넨 팬츠입니다. 어떻게 입든 가장 안전한 선택지가 되어줍니다. 무엇보다 구김까지 자연스럽고 멋스럽습니다. 의식하지 않고 편하게 입을 수 있죠. 전형적인 베이지 빛깔은 클래식 무드에 제격입니다. 수트 베스트와 페어링하면 더할 나위 없겠군요. 다른 컬러에 눈을 돌려도 좋습니다. 스트라이프 패턴이라면 실루엣까지 길어 보이겠고요.

    프린트

    @lunaisabellaa

    여름에 걸맞은 화려함입니다. 탱크 톱 한 장만 더해줘도 멋스러운 데일리 룩이 완성되죠. 올여름엔 트렌드도 녹여낼 수 있습니다. 애니멀 프린트로 말이죠. 메시 소재의 팬츠를 선택한다면 시스루 패션도 거뜬합니다. 프린트가 현란할수록 난도는 낮아지겠고요.

    포토
    Instagram,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