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베니 블랑코와 약혼 암시한 셀레나 고메즈?

2024.08.09

베니 블랑코와 약혼 암시한 셀레나 고메즈?

셀레나 고메즈의 사진 한 장이 팬들의 추측에 불을 붙였습니다. 고메즈와 그의 연인 베니 블랑코가 약혼한 게 아니냐는 것인데요. 꽤 그럴듯합니다.

@selenagomez

먼저 고메즈가 올린 사진부터 봐야겠죠. 8일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일상에서 함께 찍은 사진이었죠.

@selenagomez

하지만 추측을 불러일으킨 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사진이었어요. 고메즈는 샴페인 컬러 드레스를 입고 거울 셀피를 찍고 있는데요, 뒤에는 블랑코의 모습이 살짝 보입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고메즈가 왼손 네 번째 손가락을 하트 이모지로 묘하게 가린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팬들은 이를 보고 약혼반지를 가린 게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selenagomez

심지어 최근 할리우드의 가십을 전하는 X 계정 ‘Deuxmoi’는 “고메즈가 지난 주말 1년 동안 사귄 남자 친구 블랑코와 약혼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평소 그들이 자주 놀러 가는 말리부 해변의 저택에서 친구들의 축복 속에 약혼했다는 내용이었죠.

@selenagomez

그렇지 않아도 루머가 불거진 상태에서 이번에 올린 사진으로 약혼설에 더 불이 붙었는데요. 정말 고메즈-블랑코 커플이 미래를 약속한 걸까요? 약혼에 대해 고메즈가 직접 언급하기를 기다려봅시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