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웨이×박해일 그리고 박찬욱
박찬욱 감독이 6년 만에 선보인 신작 <헤어질 결심>이 칸의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박찬욱만의 매운맛 자극은 잠시 넣어두고, 매력적인 수사 멜로극을 만날 시간입니다.
배우 탕웨이와 박해일, 박찬욱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헤어질 결심>이 제75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습니다. 두 배우와 박찬욱 감독은 현지 시간으로 오는 23일 칸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및 레드 카펫 행사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헤어질 결심>은 자신의 첫 드라마 시리즈 연출작인 영국 BBC <리틀 드러머 걸>, 애플과 협업한 단편영화 <일장춘몽> 등으로 새로운 도전을 이어온 박찬욱 감독이 6년 만에 선보이는 한국 영화이기에 반가움을 더합니다.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를 만나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헤어질 결심>은 탕웨이와 박해일의 첫 호흡과 더불어 박찬욱 감독만의 독창적인 분위기에 감각적인 미장센을 더해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습니다.(예고 바로 보기)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들의 섬세한 내면 연기가 돋보입니다. 박찬욱 감독은 “전작이 강렬한 분위기를 풍긴 것과 달리 <헤어질 결심>은 은근하고 미묘한 매력의 영화”라며 새로운 작품 세계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습니다.
박찬욱 감독은 <올드보이>로 제57회 칸국제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박쥐>로 제62회 칸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받은 바 있습니다. <아가씨>로 제69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기도 했죠. <헤어질 결심>으로 다시 한번 트로피를 품에 안을지 주목됩니다.
추천기사
-
패션 뉴스
패션 피플이 선정한 2025 최고의 디자이너, 컬렉션 그리고 모델!
2025.12.23by 안건호, José Criales-Unzueta
-
웰니스
과학적으로 증명된 차갑게 먹어야 더 건강한 음식 7가지
2025.12.19by 김주혜, Desireé Oostland
-
패션 아이템
매일 입던 롱 코트도 달라 보이게 할 스타일링 팁 7
2025.12.24by 소피아
-
뷰 포인트
둘도 없는 소중한 친구, 챗GPT에 대하여
2025.12.31by 안건호
-
패션 뉴스
다시 로마로 향하는 발렌티노 2026 봄/여름 쇼
2025.12.23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카디 비, 빈티지 샤넬로 스테폰 딕스 응원 룩 완성
2025.12.30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