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빠진 제이콥 엘로디
<키싱 부스>의 자상하고 멋진 ‘노아’부터 <유포리아>의 거친 ‘네이트’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제이콥 엘로디. 그에게 새로운 연인이 생겼다는 소식이 할리우드를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미국 매체 <피플>에 따르면, 제이콥 엘로디의 연인은 유튜브 스타 올리비아 제이드 지아눌리입니다. 두 사람은 올여름의 시작을 함께하며 지난 6월 이탈리아에서 휴가를 즐겼는데요. 최근 부모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무게를 더했습니다.
한 소식통은 “제이콥이 호주로 먼저 돌아가야 해서 일찍 떠났지만, 그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귀여운 커플”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제이콥 엘로디와 올리비아 제이드 지아눌리는 지난 2021년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데요. 당시에는 캐주얼하게 데이트하는 관계였던 걸로 밝혀졌죠. 하지만 최근 3개월 동안 함께하는 모습이 여러 차례 포착된 걸 보면, 두 사람의 관계에 진전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점점 높아져가고 있는 제이콥 엘로디의 인기만큼이나 그의 로맨스를 향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Fashion
한가인의 찐 자유부인 모먼트
2025.05.02by 박채원
-
아트
예술혼으로 충만한 홍콩을 밤늦도록 걸었다
2025.04.11by 김나랑
-
패션 뉴스
제인 오스틴 탄생 250주년 기념, ‘오만과 편견’의 리지 스타일
2025.05.03by 황혜원, Laird Borrelli-Persson
-
뷰 포인트
일하고 사랑하고 때론 슬퍼하며 삶을 이어갈 여성들에게
2025.03.18by 류가영
-
아트
올봄 경매시장에 활기를 더할 앤디 워홀 작품
2025.04.17by 오기쁨
-
아트
와엘 샤키의 세상에서 유목과 도시,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이 만날 때
2025.04.12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